접었다가 복귀해서 그런지 기채권이 굉장히 모자람


그냥 복귀패키지 샀으면 됐는데 안사고 개겼더니


300주화씩 질러야됨. 근데 300주화로 1뽑씩하니까 


대가리가 깨질거같음. 기채권 패키지가 조금더 필요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