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년에 입대했었던 730일 풀꽉 곤운이었다.
내가 말년 병장됐을때 문씨가 군복무 단축이라던가 휴대폰 허용 말나오기 시작해서 현타 왔었음.
몇년 늦게 태어날걸, 이라고 후회해본게 그때가 첨이었다.
이젠 ㄹㅇ로 메리트따위 없다. 휴가? 그냥 짧게 갔다오는게 제일이지 ㅋㅋ
16년에 입대했었던 730일 풀꽉 곤운이었다.
내가 말년 병장됐을때 문씨가 군복무 단축이라던가 휴대폰 허용 말나오기 시작해서 현타 왔었음.
몇년 늦게 태어날걸, 이라고 후회해본게 그때가 첨이었다.
이젠 ㄹㅇ로 메리트따위 없다. 휴가? 그냥 짧게 갔다오는게 제일이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