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차 맨땅계입니다.


일단 공략보고 괜찮다는 r 등급은 다 70 찍어줬읍니당.......


근데 스알이랑 쓰알은 신중하게 키우라고 해서 샤오린 / 리타 / 에블린 빼고는 다 50레벨에서 멈춰있어요.


치후유 / 카일 웡 / 나이엘 / 가은 / 엘리자베스 / 버자드 


얘들 빼고는 공략에서 언급조차 없는 캐릭들이라 뺐습니당.


이 중에서 우선적으로 뭘 키워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