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이터 20%나 있는 상황에 좀처럼 안올 강화모듈이니까 좀 땡기긴함.


안그래도 장비 강화 하는게 존나 죽을 맛인데....


그런데 막사 이렇게 쿼츠 1만 박을라니 조금 아깝기도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