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케 저렇게 목소리를 잘골랐지
그러니/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진짜 시그마 목소리는 레전드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93
작성일
댓글
[9]
ㅇㅇ
ㅐㄴ
ㅇㅇ (1.241)
삭제
수정
ㅇㅇ
씨에스
찬스리안
제주삼다수군통제사
Asu
Asu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포
관리자가 해야 할 현재 최우선 과제
[4]
154
4
씨발이랑 공익 둘중에 복각 누가 더 빠를거 같음?
[3]
80
0
근데 시발 왜 내 딸래미하고 연봉협상을 해야하지
[7]
105
1
건틀렛
여기 함선이 있었는데요
[7]
107
1
기채 13200개 돌파했다
[4]
106
0
뉴비 장비가 그냥 없는데 어케함
[3]
118
0
입안에 손기락넣는 스킨
[4]
89
0
나는 태어나서 단 한번도 배신을 한적이 없다.
[4]
56
0
다이브 5층부턴 원콤 안되네
41
0
스포
브금이랑 찰떡이네
[1]
93
0
캐오린 공속쓰면됨?
[8]
124
0
ㅋㅋ마리아특수기로도 원콤남
[4]
136
0
보급소 리롤 기채나 채용권 안뜨면 손해지?
[4]
156
0
힐데에게 제자는 배신이다
[2]
67
0
미니스트라 뽑았는데 이제 스토리 밀기하면 되나?
[3]
105
0
스토리 설정이 취향이라 카사 못버리겠어
[1]
58
0
페도포함)뉴비분들 케릭 스킨 꼭보세요
158
0
카붕이 엠버박사 요구 받으면 안 됨
[6]
97
0
✋질문
메카닉 덱에는 뭐 씀?
[5]
133
0
카붕이들 이볼브원이 진화 시켜준다고 하면 받냐?
[12]
99
0
아직도 작전 실패하면 이터 절반 떼어감?
[5]
82
0
각이크는 걍 스비가 건 이해도가 낮다는걸 보여줌
[13]
168
0
담주부터 신규이벤인거??
[6]
119
0
진짜 시그마 목소리는 레전드다
[9]
193
0
조호진 글 찾아옴
[4]
94
3
구인/구직
복귀 뉴비 협력사 해줘
[2]
70
0
ㅋㅋ시발 저렙 다이브는 걍 원콤나네
[1]
92
0
내가 고인물을 이겼다!
[6]
88
0
진짜 눈 한번 딱 감고 이터 1만 쿼츠나 사볼까.
37
0
그런짤이 꼴리더라
35
0
각성 천장까지 10뽑 남았는데
[2]
68
0
전기조무사 110
[1]
50
0
스포
제이나
[3]
118
0
오늘은 채용권 건지긴 건졌다 ㅋㅋ
44
0
와 방금까지 기분 쥰내 나빴는데
[10]
124
0
각제이크 구림?
[4]
103
0
이젠 각성 패스는 안 나오나
48
0
사슴펀치
[5]
70
0
스포
조호진 관련해서는 챈에서 본 이 구절이 잊혀지질 않음
[11]
202
1
증말 이쁘다
[4]
84
1
길가다가 ㄹㅇ 애들 어쩔저쩔티비드립치고 놀더라
[16]
110
0
각이크는 진짜 신기하긴하다
[5]
163
0
일섭도 킹 패스로 풀어주겠지???
[2]
129
0
다이브에서 채굴 대박기원 그거 구라같음
[2]
79
1
스포
마왕과 대적자 클리포트 게임 추측(장문)
[20]
1751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