늒네 지금 없는게
구관검 이프리트 오버플로 라라예거 로자리아 이유미 야누스 로자리아 리플레
인데
건틀릿으로 이볼브원 쓰고싶어서 맞추는 중임
그래서 이프리트 오버플로 중에 골라야할건데
솔찍히 창과방패같은 느낌이라서 멀 골라야할지 너무고민됨
이프리트가 나을까?
늒네 지금 없는게
구관검 이프리트 오버플로 라라예거 로자리아 이유미 야누스 로자리아 리플레
인데
건틀릿으로 이볼브원 쓰고싶어서 맞추는 중임
그래서 이프리트 오버플로 중에 골라야할건데
솔찍히 창과방패같은 느낌이라서 멀 골라야할지 너무고민됨
이프리트가 나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