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피소드8 보면 얼터니움으로 각성장비 대량생산 됟다고 나옴
출력되는데 맞는 장비없는캐들 다 각성캐 나와도 서사 걱정할 필요없음
공장제품처럼 찍어내는것임
단 출력되는 캐들이 쓰야함
가장중요한거 각성 세리나 크루도 출시해야함
에피소드8 보면 얼터니움으로 각성장비 대량생산 됟다고 나옴
출력되는데 맞는 장비없는캐들 다 각성캐 나와도 서사 걱정할 필요없음
공장제품처럼 찍어내는것임
단 출력되는 캐들이 쓰야함
가장중요한거 각성 세리나 크루도 출시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