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대장 ㅠㅠㅠㅠ 왤케 감동적임. 1주년에 시작해서 제일 꼬왔던게 메이즈 못봤던거였는데 한 풀었다.


이걸 외전으로 풀기전까진 너네들만 즐기고 있었다는거지?


아주 괘씸하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