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캐빈저 처음 나왔을때 그때도 난이도가 진짜 지랄맞았음

그래서 카붕이들 47층까지는 무지성 오토로 어찌저찌 뚫었는데 48층에서 대가리가 우수수 깨져서 다이브 오픈 4시간인가? 그때동안 클리어 한놈이 없었음

그런데 마침 패배해도 스토리가 출력되는 버그가 있어서 "48층은 패배해야 스토리가 나온다" "와 패배해야 스토리 진행되는 갓겜!"

이러면서 찬양하다가 버그인거 밝혀지고 다들 벙찐적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