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다이브 48층부터는 각힐 필요 없음? swratra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231 작성일 2022-01-31 01:27:17 https://arca.live/b/counterside/43534324 47층까지는 오토 딜찍누로 깼는데, 48층부터는 베로롱 같은 불사 빼고는 죄다 녹고, 물고 늘어질 스피라가 중요하다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ㄹㄹ 2022-01-31 01:27:50 50까지 각힐오토덱 있을걸 펼쳐보기▼ 하나팠다 2022-01-31 01:27:55 베로니카가 핵심이긴해 펼쳐보기▼ 백합덕후 2022-01-31 01:28:13 스피라 방템중요, 베로롱 노템이라도됨 펼쳐보기▼ swratra 2022-01-31 01:28:40 *수정됨 베로롱은 스커피 디피 스피릿 맞췄고, 스피라에게 각힐템 주면 됨? 펼쳐보기▼ 백합덕후 2022-01-31 01:29:05 골디 지피감임?ㅇㅇ 펼쳐보기▼ swratra 2022-01-31 01:29:51 메메골골인데 고르디가 크라운이라 그게 조금 걱정임 펼쳐보기▼ 백합덕후 2022-01-31 01:30:48 무브면 안됌! 크라운이어야 스피라가 들어가서 근피감빨 받음! 이겜 서로 거리에 따라 근피, 원피라서 돌진기캐들은 근피감이 좋아 펼쳐보기▼ swratra 2022-01-31 01:31:04 오 다행이네 고르디 크라운 2개거든 펼쳐보기▼ 백합덕후 2022-01-31 01:32:04 https://arca.live/b/counterside/30645979?mode=best&category=%EA%B3%B5%EB%9E%B5&target=all&keyword=3%EC%9D%B8&p=1 펼쳐보기▼ swratra 2022-01-31 01:33:34 저 글 에델 대신에 케오린 써도 되려나 펼쳐보기▼ 백합덕후 2022-01-31 01:35:31 캐오린 쌉가능. 원래 샤오린이었다가 안정성 높인다고 에델인거라. 근데 재무장도 없었으니 캐오린이면 보스딜도 잘넣을듯 펼쳐보기▼ 백합덕후 2022-01-31 01:29:40 극단적 3인공략에 샤오린 카린 베로롱도 있뜸. 펼쳐보기▼ MMT 2022-01-31 01:28:16 각힐을 메인이 아니라 지원으로 부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ㅋㅋ 48층 스피라 한칸 이동하자마자 터지는데 뭐임? [12] dmqnbiod 2022.01.31 178 0 각성캐랑 일반캐 구분하는법 [3] 상점누나가좋아 2022.01.31 118 0 케이시랑 이유미중에 건에서 성능 누가더좋음? [3] 앙다일보 2022.01.31 129 0 의외로 설거지 걱정 없는 여캐 [3] ㅇㅇ 2022.01.31 133 0 너무이쁘고 꼴림 [3] 팔도 2022.01.31 84 1 건틀렛 진짜 씨를 말려야겠구나 [6] Such 2022.01.31 157 0 ✋질문 나 이중에서 뭐 뽑아야할까 [5] LiFi 2022.01.31 77 0 협력사 구함 [1] END 2022.01.31 35 0 왜 갑자기 섭종에 이야기 나옴 [5] ㅇㅇ 2022.01.31 96 0 그냥 공모전 계속 열면 안 됨?? [1] Eunch 2022.01.31 79 0 그래도 스토리는 다 나오지 않을까.. [2] hellium 2022.01.31 74 0 이거 누구 선택해용? [4] 카인 2022.01.31 101 0 리더 핑챙이 3코인데 얘 내면 무조건 9초 이상은 살음 [5] 사축 2022.01.31 89 0 광고보고 리세계 구하는중인데 [3] ㅇㅇ (218.147) 2022.01.31 140 0 라우라재무장에 힐있음? [4] 고프닉미야 2022.01.31 133 0 ✋질문 선택권 머받음? [10] ㅖㅏ 2022.01.31 124 0 소신발언)재무장<==아직도 애미뒤졌다 생각함 [3]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2.01.31 120 6 한쪽 눈없는거 스비 취향임 [9] 상점누나가좋아 2022.01.31 122 0 재무장캐들 씨발토악질나오네 진짜 [7] 날개그늘 2022.01.31 267 2 이 겜 섭종전에 스토리 다 나올까? [2] 다이하드가이 2022.01.31 82 0 양하림은 쓰알인데 양한솔은 왜 r임? [5] 누소 2022.01.31 126 0 왼쪽 살 필요 없지? [6] END 2022.01.31 125 0 다이브 48층부터는 각힐 필요 없음? [13] swratra 2022.01.31 231 0 와 질문 많네 [5] MMT 2022.01.31 82 0 주시영이랑 돈까스중에 뭐받냐 와샌즈티비어쩔저쩔 2022.01.31 53 0 ✋질문 공익 110 안찍으면 물몸임? [4] 아하그렇군 2022.01.31 168 0 이거 살만함? [9] END 2022.01.31 125 0 다들 [4] 화선 2022.01.31 93 0 뭐받아요? [6] ㅇㅇ 2022.01.31 110 0 1/5지점에 놓으라는게 기준이 어디임? [3] 허어어 2022.01.31 88 0 건틀렛 주시윤 체체줘도 잘버티는거 같음 [4] 고프닉미야 2022.01.31 135 0 아 이거 뭐 받지 [1] 청안아이 2022.01.31 52 0 응~메공속 끼고 와봐~ [3] ㅇㅇ 2022.01.31 126 0 각성 선택권 이거 어케함? [13] ㅇㅇ 2022.01.31 292 0 오 본인 일하는데 김병지봤음 퀸미나 2022.01.31 60 0 다이브 심부 템없으면 많이빡셈? [9] ㅁㄴㅇㄹ 2022.01.31 117 0 뉴비 이제 뭐키워? [9] 킴류 2022.01.31 110 0 근데 이번 각선권 육익사이에 유나가 왜 낀거임? [7] 다이하드가이 2022.01.31 163 0 늒네인데 시그마 한쪽 눈에 장애 있나요? [4] ㅇㅇ (1.233) 2022.01.31 152 0 각성선택권 이중에 누가 낫냐 [9] ㅇㅇ 2022.01.31 210 0 진짜 퓨리 공격횟수 좀 깎든가해야겠다 [2] MBT 2022.01.31 91 0 이제 크레딧 핫타임은 환상종인가 청안아이 2022.01.31 53 0 야생컨소 오늘 18렙 찍었는데 [3] 잉딩 2022.01.31 99 0 48층에서 스피라 베로니카 뭐가 더 좋아보임? [5] dmqnbiod 2022.01.31 12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1-31 01:3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