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E라고 아십니까? 진짜 스토리 갓겜이었는데..


얘도 돈 오지게 못 벌어서 금방 망할줄 알았는데 그래도 스토리는 완결 내고 출하시켜주더라구..


얘도 넥슨이었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