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융핵 필수는 시발 왜 아직도 남겨논거냐 성능 따질려고 애정도 없는 캐한테 융핵을 왜 줘야하노


누가보면 한달에 쓰알 풀초월을 꽁짜로 하는줄 알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