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건틀렛 돌리면서 느낀 주관적인 생각임
뇌피셜이니 건공들 알아서 판단하길 바람
현재 회피 패치 이후로 회피 퍼센트를 올리기 쉬우며
치명회 스텟 보정 패치를 삭제했음
앞서 카운터사이드 명중 회피 공식을 알아야하는데
명중 퍼센트가 회피 퍼센트보다 높으면 무조건 필중하고 그 반대는 회피하는 캐릭의 회피율은 그대로 적용하되
기존 회피로 인한 데미지 감소하는 부분에서 명중 퍼센트만큼 뎀지 증가가 들어감
카운터사이드에서 정확히 발표한 사실이 아닌 언팩하는 카붕이들과 여러 유저들의 시험을 통해 알아낸 사항이고
회피라는게 애초에 운빨이 심한 스텟이니 언팩한 카붕이를 제외하고 연구를 진행한 애들은 틀릴 수도 있음
1.딜러 명중수치
보면 제일 높은 퀸이 불불셋을 껴도 70퍼를 못넘김
레인져는 높아야 50퍼 초반대를 찍음
2.탱커 회피수치
무브먼트 두개를 착용하면 대부분 45~60퍼를 찍고
기존 회피 높은 애들은 60퍼 후반대를 찍음
결론
1.명중 높은 스나를 제외한 대부분 딜러들 명중률은 높아야 50퍼 중반임
2.디펜이든 스커든 회피가 60퍼도 못찍는 애들은 무조건 무브먼트가 좋고 60퍼 후반 ~ 70퍼 이상 찍는 애들은 굳이 무브먼트 안껴도 단단할듯
3.이제 전당 불불이나 명중셋이 필요한 상황도 나올 수가 있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뇌피셜이니 틀릴 수도 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