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강호동 박명수가 기억에 남음


강호동은 식당에서 봤는데 와 소리를 치는 것도 아니고 크게 말하는 것도 아닌데 꽤 멀리 떨어진 내 자리까지 들림. 밥 다 먹었을 때 같이 사진 찍어도 되냐니까 찍어주심.


박명수는 야외촬영하고 테이프 갈고 있었나 ?ㅏ메라 안돌아갈때


저 왕팬이에요


하니까


야야 구라치지마


하더라... 귀신인지 감 존나 좋으시더라. 어떻게 알아낸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