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가 1주년뉴비라 그이전 메타를 몰루는데 그나마 듣기로는 공익없기전엔 좆가와강점기였다는것만암


그전에는 밸런스 어땟슴? 이덱저덱 다 쓸만했슴? 아니면 걍 오픈때부터 좃가와엿던거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