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누비 리세계 사서 겜 재밌게하고있는데
대충 좋다는 각성캐들은 다 있거든
근데 각성캐 하나에 9.9씩 파는거 보면
겜 계속할거면 한번에 돈 좀 주고
올각에 코스튬많은 진행계같은거 사야되나 그런 생각이 자꾸 든다
겜 오래할거 같아서 고민되는듯...

누비 리세계 사서 겜 재밌게하고있는데
대충 좋다는 각성캐들은 다 있거든
근데 각성캐 하나에 9.9씩 파는거 보면
겜 계속할거면 한번에 돈 좀 주고
올각에 코스튬많은 진행계같은거 사야되나 그런 생각이 자꾸 든다
겜 오래할거 같아서 고민되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