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우는 플레이방식이 잘 안맞아서 건에서도 안쓰고

제이크는 상향받을 것 같은데 일단 안쓰는건 각우랑 똑같고

샤오린은 케오린 있고 타오린으로 만들건데 전장이 없고

재무장 유진은 그냥 재밌어보임


진짜 세기의 대결이다 한명만 110가능한데 누구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