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

추천글 보니까 ㅈㄴ많이 필요할것 같은데 막상 건틀렛하는 글들 보니까 별로 많진 않네


핵심 일반캐들만 있어도 할수있음?? 다른건 다 좋은데 각성캐 수가 진입장벽으로 느껴져서 시작 못하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