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고인물들 다뒤졌다 ㅋㅋ 백매화 추천 51 비추천 0 댓글 37 조회수 1658 작성일 2022-02-01 09:43:51 https://arca.live/b/counterside/43620769 본인 전당2까지 밀었음치타는 웃고있다. 추천! 5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7] 숲토끼 2022-02-01 09:44:10 백매화 2022-02-01 09:47:30 혹시 전당 3은 2에비해 많이 어려워? 펼쳐보기▼ 숲토끼 2022-02-01 09:48:44 나는 전당 1에서 2까진 금방 갔는데 3 깨는데 ㅈㄴ 오려걸렸음 펼쳐보기▼ 숲토끼 2022-02-01 09:49:25 3박아보고 할만하다 싶으면 공략보면서 계속 리트박아보고 아예 각 안나오면 2에 있다가 3 도전하는게 좋을듯 펼쳐보기▼ 백매화 2022-02-01 09:50:47 으음 공략보고 유닛풀 대충 괜찬ㅎ으면 박아보고 아니면 2에서 좀 살면서 장비맞춰줘야겠다! 펼쳐보기▼ 숲토끼 2022-02-01 10:36:21 로리힐데 2022-02-01 10:01:23 4부터 존나게 어려워짐 펼쳐보기▼ 백매화 2022-02-01 10:06:47 전당3도 몰루함선 풀개장해야할만함?? 펼쳐보기▼ 로리힐데 2022-02-01 10:13:01 ㅇㅇ 3부터는 함선 무조건 100, 애들도 100렙이어야 할만할거야 펼쳐보기▼ 백매화 2022-02-01 10:13:39 ㅇㅋ 그럼 풀개장하고 도전한다 지금도 함선 50레벨이라초반 라인 밀리는거땜에 가끔 전복하드라 ㅋㅋㅋ 펼쳐보기▼ 카린웡 2022-02-01 09:44:26 매맞는아내 2022-02-01 09:45:11 ggnext 2022-02-01 09:45:40 니퍼 2022-02-01 09:45:47 뭐함 2022-02-01 09:45:48 촤드 2022-02-01 09:46:04 뉴비 개따먹 펼쳐보기▼ 백매화 2022-02-01 09:47:47 ㅇㅇ 2022-02-01 09:46:41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2-02-01 09:46:41 클러스트 2022-02-01 09:47:08 랑편 2022-02-01 09:49:54 금태링다메다메 2022-02-01 09:50:30 CF 2022-02-01 09:58:18 ㅇㅇ 2022-02-01 09:59:21 김빠진스프라이트 2022-02-01 09:59:39 던붕이 2022-02-01 10:02:30 ㅇㅇ 2022-02-01 10:06:06 Artcore 2022-02-01 10:08:24 시그마꼴리더라 2022-02-01 10:10:56 여린 2022-02-01 10:14:12 백합덕후 2022-02-01 10:18:47 3이 어려운데 4는씹호구 펼쳐보기▼ 4nk 2022-02-01 10:33:40 카늒네 2022-02-01 10:33:44 ㅇㅇ 2022-02-01 10:55:53 렘딘 2022-02-01 11:34:29 애옹이가세계를지배한 2022-02-01 11:39:33 미닛메이드 2022-02-02 03:00:21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저는저번주보단이번주가재밋음 [5] SS급경장딜포이 2022.02.01 109 0 어떻게 함선이름이 에이허버 [1] 열네살 2022.02.01 75 0 깡통덱 굴리는데 코누스가 밥값 좀 하네 토르페도 2022.02.01 52 0 퀸 vs 제이나 vs 힐데 vs 신지아 [1]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2.02.01 76 0 대적자 세트 튜닝이랑 강화 질문이요 [10] 하루한장 2022.02.01 152 0 금태상연 정신차렸다매 [5] Sagume 2022.02.01 114 0 복주머니 겉면 레나 건모티콘인거 왤캐 빡치고 킹받지 [4] 나나하라치후유 2022.02.01 96 0 서유니는 아가 아니야!ㅜㅜ [2] 오조오벅번째카붕 2022.02.01 59 0 건틀렛에 각성캐 많이필요함?? [4] 군무 2022.02.01 107 0 상점에서 각성선택권 살까.. ㅇㅇ 2022.02.01 57 0 융핵 각제이크 vs 재용이 vs 재핑챙 [6] Asu 2022.02.01 113 0 아시발 노중첩으로 오토돌려서 되길레 풀중첩했더니 실패하기 직전임 [1] 익명의작성자 2022.02.01 46 0 건틀렛 야누스는 성능캐라는걸 증명해보이겠다 [4] ㅇo 2022.02.01 142 0 속보) 델타세븐의 대원 제이나 퀸으로 밝혀져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2.02.01 63 0 성능캐 110? 그건 성능충이나 하는것 [15] 육익나유빈 2022.02.01 190 0 이지수 똥캐니까 3코로 너프좀 깜장토끼 2022.02.01 56 0 각서윤 버프 시켜야 할듯 [6] 다비쿵 2022.02.01 145 0 근데 전당밀때 프레임드랍이랑 발열 존나 심하네 이게임 ㅋㅋㅋㅋㅋ [5] 백매화 2022.02.01 90 0 건틀렛 씨발 -건- [6] 금태링다메다메 2022.02.01 126 0 건틀렛 ㄹㅇ 겜 하면서 이번주만큼 노잼인 주간은 첨봄 [4] 컨섹82593145678921 2022.02.01 176 -6 ssr 오퍼가 경험치통 ㅈㄴ 큰듯 [2] 숲토끼 2022.02.01 101 0 근데 똥캐가 재무장을 받는다면 대체 [4] 깜장토끼 2022.02.01 87 0 지인 영업했는데 본투비비틱이라 화난다 [2] ㅇㅇ 2022.02.01 152 1 고인물들 다뒤졌다 ㅋㅋ [37] 백매화 2022.02.01 1658 51 머리 묶는 미나링 [5] 익명 2022.02.01 147 1 건틀렛 각서윤 vs 재팬드 [7] 홍삼 2022.02.01 196 0 건틀렛 라이노 테러덱이 재용 테러덱에 상성 좀 미묘하네 [2] ㅇㅇ (210.99) 2022.02.01 126 0 ✋질문 뉴비 잡스충 질문 [4] ㅇㅇ 2022.02.01 92 0 뱀파이어 서바이벌 이거 개꿀잼이네 [1] 카린웡 2022.02.01 130 0 이번 각성 선택권 뭐받지 [4] 릴시비 2022.02.01 135 0 (권한 없음) 유진은 후열고로시로 쓰겠는데 인격배설 젖탱이년은 어따쓰냐 이거 [3] 사축 2022.02.01 194 0 네? 가슴이 커서 좋겠다구요? [28] 촤드 2022.02.01 2303 79 여기서 뭐받을까 [5] ㅇㅇ 2022.02.01 107 1 창작 공대 기순이 만화 에필로그 [21] 미니스트라 2022.02.01 6606 144 기계수리가인가 걔는 성능 어떰 [5] END 2022.02.01 160 0 플래닛 몰에서는 뭐사? [16] ㅇㅇ 2022.02.01 1049 0 ✋질문 종결템 체력두셋에 공속한셋에 나머지다 스충하면되던가? [2] 펭귄국밥 2022.02.01 76 0 웨 mmm챈임?? [1] 미나링링 2022.02.01 121 0 디펜더 피해제한만 사라지면 허수아비에 불과한 주제에 [8] ㅇo 2022.02.01 133 1 잠깐 제앙도우 스킨에 흔들렸는데 양푼 2022.02.01 60 0 ✋질문 양하림 무조건 110찍어야하는거? [5] ㅇㅇ (211.59) 2022.02.01 134 0 mmm 그림체 여혐이라 싫어 ㅠㅠㅠㅠㅠ [12] ㅇㅇ 2022.02.01 371 0 포드vs 항모머고륾?? [2] ㅇㅇ 2022.02.01 60 0 mmm좌 시영눈나 짤도 있음 [4] 니퍼 2022.02.01 400 9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2-01 09:5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