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재용 날아와서 함선 피통 깎이고 시작하고 패가 잘 풀려서 썬볼이 잡히더라도 상대는 썬볼이랑 재용이 같이 패는데
라이노덱은 대응할 수단이 썬볼 하나에 스커로 재용 어그로 끄는 정도라 수동적으로 끌려다니는 느낌
각등이 집어던져서 재용이랑 썬볼 같이 잡으면 좀 할만하긴 한데 그것도 상대가 케오린 넣어오면 개같이 멸망이고
일단 라이노덱 자체가 라이노로 버티면서 때려부순다는 느낌인데 재용 테러덱 상대로 그러고있으면 함선 딜량 밀려서 조지더라
일단 재용 날아와서 함선 피통 깎이고 시작하고 패가 잘 풀려서 썬볼이 잡히더라도 상대는 썬볼이랑 재용이 같이 패는데
라이노덱은 대응할 수단이 썬볼 하나에 스커로 재용 어그로 끄는 정도라 수동적으로 끌려다니는 느낌
각등이 집어던져서 재용이랑 썬볼 같이 잡으면 좀 할만하긴 한데 그것도 상대가 케오린 넣어오면 개같이 멸망이고
일단 라이노덱 자체가 라이노로 버티면서 때려부순다는 느낌인데 재용 테러덱 상대로 그러고있으면 함선 딜량 밀려서 조지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