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재용 날아와서 함선 피통 깎이고 시작하고 패가 잘 풀려서 썬볼이 잡히더라도 상대는 썬볼이랑 재용이 같이 패는데


라이노덱은 대응할 수단이 썬볼 하나에 스커로 재용 어그로 끄는 정도라 수동적으로 끌려다니는 느낌


각등이 집어던져서 재용이랑 썬볼 같이 잡으면 좀 할만하긴 한데 그것도 상대가 케오린 넣어오면 개같이 멸망이고


일단 라이노덱 자체가 라이노로 버티면서 때려부순다는 느낌인데 재용 테러덱 상대로 그러고있으면 함선 딜량 밀려서 조지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