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진짜 여기다 니 무덤한번
파볼까?"
"오장육부 5갈래로 나눠져서
무덤 5개 세워볼래?"

"아이고.. 선생님.. 제발 살려주세요.."
"일주일만 시간을 주시면.."

"여얼. 우리 꼬맹이 이젠 아주
프로가 다됐네~"

"대시 대시. 이제 슬슬 밥먹고
다시하시죠."
"짜장면 어떠십니까?"

"후우.. 전 짜장면이랑 탕수육이요!"

"난 간짜장."

"대시는 짜장면이랑 탕수육..
리타는 간짜장.. 레이첼은 뭐먹을
겁니까?"

"허접♡"

"네. 레이첼은 개구리 통구이튀김.."

"볶음밥! 볶음밥!"
※ 30분 후

"배달왔습니다~"

"오! 왔습니다! 대시! 받아오십시오!"
"나가요~!!"

"야.. 이거 뭐냐..?"


"레이첼이 시킨거 같은데요..?"

"허접♡?"

"...아 씨발 이게 뭐야."

"전화해보십쇼. 이게 뭡니까."
※뚜르르르

"여보세요. 아까 짜장 3개랑 볶음밥시킨
곳인데요."
"볶음밥이 다 타서 왔는데요?"

"아.. 죄송합니다.. 금방 다시 만들어서
가져가겠습니다.."

"레지나님. 앞으로 레지나님은
주방 출입 금지예요!"

"히잉.."

"다시 가져다 준대."

"흐음... 그럼 이건 어떡할까요?"


"걍 버려."

"아! 그거 버리지마세요!"
"제가 쓸게요!"

"..?"

"자 배고프죠? 자 아~"
"제발.. 제발.. 돈 갚을테니까.."
"싫어요! 그런걸 어떻게 먹어요!"

"아 그러니까 어떻게 갚을거냐고!!!"

"분명 다음주면 코인이 떡상할테니.."

"아가리 벌려라.."

"아으아..."

"우와..."

"진공관 맙소사.."

"허...허접..♡"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