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인터뷰떳다고 글올린거 상여닝이거나 기자게이일듯.....
추천
1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73
작성일
댓글
[2]
ngcn
류금테이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콜라보 소리에 다들 방어태세 들어간거봐
27
0
디지랑 잭오데려와
[2]
43
0
ㅈㄴ 비싸네 좀 깎아주지
49
0
와 수퍼뉴 아트디렉터ㅋㅋㅋ
69
0
아트 퀄리티 감독 =
60
0
슈퍼뉴 : 내가 하늘에 서겠다.
[5]
135
0
카사는 씹덕겜중에서 운영빼고 다 갓게임임
49
0
외형,설정은 인기가있는데 성능 안따라주는게 누구임??
[11]
122
0
길티기어 2차로 제대로 보답하자
[1]
30
0
이벤트 스토리 복각하는 방법 진짜 간단한데
[1]
77
0
콜라보 멈춰
45
1
흑주돈은 살아있다
[2]
100
0
카챈이 유독 인종차별이 심해서 조금 불편함
[2]
79
0
행복하면 순애 아닐까?
[1]
30
0
주도닝의 시대는 끝났다.....
[2]
66
0
밑에글 뭐 콜라보?
28
0
박상연: 카드컵 열겠다
[4]
73
2
어 근데 AD 주도닝 아니고 딴사람인데???????
[5]
155
0
카운터사이드 또봇콜라보
71
0
없앤다니까 더 말은 안하는데
[2]
78
0
빛상연은 악이야!
38
0
상연아
[1]
59
1
콜라보..길티기어.....밀리아.......
26
0
인터뷰떳다고 글올린거 상여닝이거나 기자게이일듯.....
[2]
73
1
흑주돈 회사 그만뒀나보네
[5]
213
0
슈퍼뉴가 AD였구나
[3]
97
0
아니 어이가 없네 ㅋㅋㅋ
[10]
139
6
여기서 이제 우쩔까?
45
0
콜라보 하지마 그냥
[1]
67
0
슈퍼뉴가 일짱이라니
43
0
건틀렛
스피라 잘잡는 캐 머있음?
[5]
111
0
3분기 이후 넥슨과 콜라보 논의??
[2]
112
0
콜라보를 또 한다고?
[10]
166
0
이제 슈퍼뉴의 시대가 왔구나
58
0
냉혹한 응답없음의 세계.jpg
[1]
101
1
몰루프린트 폐지!!!!!!!
50
0
이번주 재핑챙 어떻게 막냐 저거 미친년
[3]
93
0
창작
"야이새끼야 돈 안갚아??"
[20]
2378
90
3일전 리세산 늒네 공략글보면서 선택과집중했는데 이거맞는건가요
[5]
87
0
"이거야 원.... 난처하게 됐군."
38
0
몰루프린트 없애려나 보네
[1]
80
0
팩트) 스카이까지만 빼박페도임
[6]
102
-1
그림자상연이래 미친 ㅋㅋㅋㅋㅋ
75
1
윌버 만든 장본인들
[2]
68
1
몰?루프린트 검토하지말고 그냥 폐지해
32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