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들 연협맥여부려서 확 맥렙 찍어불까?

기냥 슬렁슬렁 알아서 자라게 내비둘까?


저짝 맥렙찍으면 이쪽 몰빵각인디

영끌한 탓에 당장 카핵이 완전히 읍슴


연협이냐 자생이냐 고민중인데 어케할까?

경치증발은 못 참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