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루프린트-외전 편입같이 짜증나는거말고...
블루프린트 의도가 스토리 복각겸 재화 회수하는건 알겠는데
블루프린트가 짜증나는건 모아둔게 없으면 이야기 끊기게되고, 외전 편입으로 인해 이벤트 상점으로 타먹는 보상이 없어지는거도 있음
걍 그런 짜증나는 방식으로 하지말고 이벤트 상시 복각 상태인데 쿼츠 900개정도 쓰면 활성화되는 식으로 하면 되지 않나 싶음.. 활성화한 시점에서 3주간 해당 이벤트 상점도 열리고..

블루프린트-외전 편입같이 짜증나는거말고...
블루프린트 의도가 스토리 복각겸 재화 회수하는건 알겠는데
블루프린트가 짜증나는건 모아둔게 없으면 이야기 끊기게되고, 외전 편입으로 인해 이벤트 상점으로 타먹는 보상이 없어지는거도 있음
걍 그런 짜증나는 방식으로 하지말고 이벤트 상시 복각 상태인데 쿼츠 900개정도 쓰면 활성화되는 식으로 하면 되지 않나 싶음.. 활성화한 시점에서 3주간 해당 이벤트 상점도 열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