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이번 올림픽 역대급 무관심 느낌인데 ㅋㅋ 호이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2 조회수 203 작성일 2022-02-03 11:37:55 https://arca.live/b/counterside/43750476 ㄹㅇ 무관심 같음 중국의 힘인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2] 여우불 2022-02-03 11:38:12 나도 오늘 알앗음... 펼쳐보기▼ 하야테 2022-02-03 11:38:18 올림픽보다 월드컵이 더 기대된다 펼쳐보기▼ 토깡이 2022-02-03 11:38:20 ㄹㅇㅋㅋ 펼쳐보기▼ 레닌 2022-02-03 11:38:23 반갑노 2022-02-03 11:38:25 나 언제하는지도 몰름 펼쳐보기▼ 이누 2022-02-03 11:38:29 뭐임 올림픽을 하긴 하는거였음? 펼쳐보기▼ 나만공익업서 2022-02-03 11:38:38 개막 했음? 펼쳐보기▼ 호이야 2022-02-03 11:39:44 내일함 펼쳐보기▼ 나만공익업서 2022-02-03 11:40:53 와 올림픽 생각도 안하고있었음 펼쳐보기▼ 샤오린사랑해 2022-02-03 11:38:46 ? 올림픽함? 펼쳐보기▼ 호이야 2022-02-03 11:39:24 내일부터 펼쳐보기▼ ㅇㅇ 2022-02-03 11:39:01 올림픽언젠데 펼쳐보기▼ 호이야 2022-02-03 11:39:16 내일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2-02-03 11:39:26 ㅋㅋ첨알았다 펼쳐보기▼ 촤드 2022-02-03 11:39:25 짱림픽 비호감 펼쳐보기▼ 아내 2022-02-03 11:39:28 뭔 올림픽 펼쳐보기▼ hellium 2022-02-03 11:39:29 ?? 올림픽을 언제 하는데..? 펼쳐보기▼ ㅇㅇ 2022-02-03 11:39:42 올림픽 내일이라고? 헐 펼쳐보기▼ ㄹㄹ 2022-02-03 11:39:43 조만간 열린 카림픽에 이목이 쏠려서... 펼쳐보기▼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2-02-03 11:39:49 xile 2022-02-03 11:42:46 내일인거 몰랐네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졸린개 2022-02-03 11:45:35 내일이라는거 채널보고 알았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슈퍼뉴가 AD라고? 양하림 2022.02.03 213 0 구인/구직 응애 복커 뉴비 협력사 구함 [4] Rom 2022.02.03 72 0 동계 올림픽 솔직히 말해서 [3]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2.02.03 61 0 진짜 특무함 ㄹㅇㅋㅋ [1] 이러면 2022.02.03 99 0 상연이 이런거 다 봤다는거아냐 [18] ㅇㅇ 2022.02.03 1617 78 카신으로 리다이부 하면 함? 류웨이의엄마를찾습니다 2022.02.03 30 0 슈퍼뉴 이제 본명 걸고 나오네 [1] 돼지 2022.02.03 171 0 각성제이크는 왤케 각성느낌이안드냐 [7] 안다모른다 2022.02.03 107 0 주도닝 <~~~~~ ㄹㅇ 리스펙 할수밖에 없는게 [34] 꿀때지 2022.02.03 2073 131 클망저스 시절 슈퍼뉴 [7] 이누 2022.02.03 177 0 와 진짜 내일 올림픽이네? [1] ㅇㅇ 2022.02.03 65 0 흑주돈 전성기 일러 [6] 고보 2022.02.03 693 0 코핀 회식하면 좆꿀잼일듯 [2] dwsss 2022.02.03 147 1 100회뽑 언제까지임? 모미지 2022.02.03 29 0 2부 스토리 이제 달려보려는데 걱정되네.. [2] ㅇㅇ (115.22) 2022.02.03 92 0 다른 IP 염병하지말고 카운터사이드2 만들라고 [6] 람네 2022.02.03 132 1 다음 콜라보는 뭘까 [2] 쥬침반 2022.02.03 67 0 뉴비 풀융합 3줄 찍엇어 [3] ㅇㅇㅇ 2022.02.03 85 1 아 근데 ㅈ됏다 [6] 스크류바 2022.02.03 124 2 2주년 함선 선택권에 블루브릿지가 없는데 뭐임? [2] doc 2022.02.03 161 0 789월에 큰거온다.... [2] 클러스트 2022.02.03 92 0 이겜 지금 리세계 사면 기존유저 못 따라감?? [23] 클린늒네 2022.02.03 459 0 근데 이번 올림픽 역대급 무관심 느낌인데 ㅋㅋ [22] 호이야 2022.02.03 203 0 상연이 포럼글로 팰때가 진국이엿는데 [1] 요포포이 2022.02.03 144 3 보통 리세계 어디서 삼 [4] 2Side 2022.02.03 130 0 아트팀에서 ui디자인같은 이미지구현은 안할거임 [2] ㅇㅇ 2022.02.03 118 0 근데 콜라보 걍 길티 2차해도 되지 않나 [5] 졸린개 2022.02.03 132 1 이것도 주돈이 일러지? [8]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2.02.03 188 0 주도닝특 그림 존나 개씹씹잘그림 [4] ㅇㅇ 2022.02.03 133 0 주도닝 필두의 3D 오픈월드 RPG ㄷㄷㄷㄷ [2] ㅇㅇ 2022.02.03 139 0 슈퍼뉴 이번이 첫 직장 아니었나 [5] 열네살 2022.02.03 176 0 그림자 상연이 더 좋은 거 아니야? 아내 2022.02.03 96 0 각성제이크보다 재무장핑챙이 더 튼튼한거같음 [4] ㅇㅇ 2022.02.03 153 0 주도닝 잘가 이누 2022.02.03 61 0 흑주돈(스비 아트 총괄) "턱을 더 뾰족하게 그리세요" 람네 2022.02.03 247 2 신작은 카사 IP로 pc겜 [2] 미야 2022.02.03 161 0 닥등이만 보면 기분나쁘다 [5] dus 2022.02.03 89 -2 흑주돈 스토리 일러는 진자 개미쳤는데 ㄹㅇ [3] 시니즈 2022.02.03 187 0 로자 각성해서 빅젖되면 웃길듯 토깡이 2022.02.03 51 0 그래서 [5] 님얼굴비매너 2022.02.03 117 0 근데 아트디렉터가 아트쪽 총괄하는거 아님? [7] ㅇㅇ 2022.02.03 117 0 슈퍼뉴 클저갤부터 봤는데 감회가 새롭다 [5] 고보 2022.02.03 138 0 콜라보 할만한게 뭐있지 lemonade 2022.02.03 48 0 흑주돈은 뒷짐지고 훈수만 두어도 되는 짬이지 [1] westyoon 2022.02.03 9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2-03 11:4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