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전쯤에 각유나 나올때 폭사해서 접었는데


오랜만에 스토리 뽕맞고 다시 시작하려 하는데 


리세계 사서 시작해도 기존유저 따라 갈 수 있냐?


도저히 불가능이면 그냥 돈 좀 들여서 진행계 or 준종결 계 사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