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m은 언제나옴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래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16
작성일
댓글
[5]
호남고닉유동
hellium
님얼굴비매너
제주삼다수군통제사
SDAKAJUXIM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다음 콜라보는 뭘까
[2]
67
0
뉴비 풀융합 3줄 찍엇어
[3]
84
1
아 근데 ㅈ됏다
[6]
124
2
2주년 함선 선택권에 블루브릿지가 없는데 뭐임?
[2]
161
0
789월에 큰거온다....
[2]
92
0
이겜 지금 리세계 사면 기존유저 못 따라감??
[23]
458
0
근데 이번 올림픽 역대급 무관심 느낌인데 ㅋㅋ
[22]
203
0
상연이 포럼글로 팰때가 진국이엿는데
[1]
143
3
보통 리세계 어디서 삼
[4]
129
0
아트팀에서 ui디자인같은 이미지구현은 안할거임
[2]
118
0
근데 콜라보 걍 길티 2차해도 되지 않나
[5]
131
1
이것도 주돈이 일러지?
[8]
187
0
주도닝특 그림 존나 개씹씹잘그림
[4]
132
0
주도닝 필두의 3D 오픈월드 RPG ㄷㄷㄷㄷ
[2]
138
0
슈퍼뉴 이번이 첫 직장 아니었나
[5]
175
0
그림자 상연이 더 좋은 거 아니야?
96
0
각성제이크보다 재무장핑챙이 더 튼튼한거같음
[4]
152
0
주도닝 잘가
61
0
흑주돈(스비 아트 총괄) "턱을 더 뾰족하게 그리세요"
247
2
신작은 카사 IP로 pc겜
[2]
160
0
닥등이만 보면 기분나쁘다
[5]
89
-2
흑주돈 스토리 일러는 진자 개미쳤는데 ㄹㅇ
[3]
186
0
로자 각성해서 빅젖되면 웃길듯
51
0
그래서
[5]
116
0
근데 아트디렉터가 아트쪽 총괄하는거 아님?
[7]
117
0
슈퍼뉴 클저갤부터 봤는데 감회가 새롭다
[5]
137
0
콜라보 할만한게 뭐있지
47
0
흑주돈은 뒷짐지고 훈수만 두어도 되는 짬이지
[1]
91
0
???:여러분들이 콜라보를 이렇게 좋아할 줄은...
[1]
81
0
이거 보면서 쓴웃음 나오네
[5]
95
0
스포
소신발언) 주도닝 일러도 가끔 나왓으면 좋겟음
[25]
1481
63
각성로자는 빅젖으로 나올거같음
[2]
67
-1
가은 vs 호라이즌 선택은?
58
0
카운터사이드2 p2e가자
46
0
류금태 대표 카사오픈후 1년간은 진짜 지옥이었을것임
[3]
144
0
슈퍼뉴가 AD면 이제 페도 캐 밖에 안나오려나
[6]
120
0
??? : '그림자상연' 계속 하겠다
[1]
182
0
상연이 근데 멘탈갑일듯
[3]
101
0
3D 카사 나오면
33
0
지렁이 공깍 영향받음?
29
0
로자리아에서 로리는 빼주세요
[4]
545
0
개인적으로 재무장은 라우라, 유진 재무장 정도가 딱 마음에 들음
[5]
290
0
그래도 회사 규모 커진게 보여서 다행임
[5]
113
0
시나리오 파트장이랑 AD 인터뷰 진짜 기대된다 ㅋㅋ
[5]
130
0
카사저스 나오면 꼭 보고 싶은거
[2]
8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