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너무 강한건 핑챙, 타오린
핑챙은 시원시원하게 쓸 수 있는 러쉬덱 기물이기라도 하지 타오린은 너무 약점 없는 니가와 캐릭터라 겜을 누잼으로 만들음
적절? 하다고 느끼는건 케오린, 라우라, 유진, 팬드
팬드가 악명을 떨치는 중이긴 한데 걍 시너지가 이상하게 들어가서 그렇지 성능 자체는 무난한 수준이고
라우라도 이전 패치까진 너무 강한 축이였는데 이번 명중/회피 패치 후로 간접너프받고 황밸이라고 본다
재등이, 아이리는 원판들이 문제가 있어서 그런가 성능이 너무 떨어지는 듯
전체적으로 보면 밸런스적으로 타오린, 핑챙만 계속 밴 되면 재무장은 성?공? 이라고 해야하나?
핑챙이랑 타오린만 약간씩 깎아줬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