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건 길티기어 "스트라이브'라고! 회랑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22 작성일 2022-02-03 11:32:24 https://arca.live/b/counterside/43750087 3분기 이후 2차 콜라보 길티기어 붐은 온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배란의라비 2022-02-03 11:32:35 스크류바 2022-02-03 11:33:49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아트디렉터가 아트쪽 총괄하는거 아님? [7] ㅇㅇ 2022.02.03 117 0 슈퍼뉴 클저갤부터 봤는데 감회가 새롭다 [5] 고보 2022.02.03 138 0 콜라보 할만한게 뭐있지 lemonade 2022.02.03 48 0 흑주돈은 뒷짐지고 훈수만 두어도 되는 짬이지 [1] westyoon 2022.02.03 91 0 ???:여러분들이 콜라보를 이렇게 좋아할 줄은... [1] 스크류바 2022.02.03 82 0 이거 보면서 쓴웃음 나오네 [5] Cowshoesfrozen 2022.02.03 96 0 스포 소신발언) 주도닝 일러도 가끔 나왓으면 좋겟음 [25] 꿀때지 2022.02.03 1481 63 각성로자는 빅젖으로 나올거같음 [2] wancharm 2022.02.03 67 -1 가은 vs 호라이즌 선택은? ㅇㅇ (182.214) 2022.02.03 59 0 카운터사이드2 p2e가자 토깡이 2022.02.03 46 0 류금태 대표 카사오픈후 1년간은 진짜 지옥이었을것임 [3] 상점누나가좋아 2022.02.03 145 0 슈퍼뉴가 AD면 이제 페도 캐 밖에 안나오려나 [6] 극한의가능충 2022.02.03 121 0 ??? : '그림자상연' 계속 하겠다 [1] 열네살 2022.02.03 183 0 상연이 근데 멘탈갑일듯 [3] ㅇㅇ 2022.02.03 101 0 3D 카사 나오면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2.02.03 33 0 지렁이 공깍 영향받음? SaBa 2022.02.03 29 0 로자리아에서 로리는 빼주세요 [4] ㅇㅇ 2022.02.03 545 0 개인적으로 재무장은 라우라, 유진 재무장 정도가 딱 마음에 들음 [5] 졸린개 2022.02.03 290 0 그래도 회사 규모 커진게 보여서 다행임 [5] 가비야 2022.02.03 113 0 시나리오 파트장이랑 AD 인터뷰 진짜 기대된다 ㅋㅋ [5] 주블 2022.02.03 130 0 카사저스 나오면 꼭 보고 싶은거 [2] 호남고닉유동 2022.02.03 82 0 우리도 카신 보는거야? [1] 클러스트 2022.02.03 93 0 아니 세상에 [10] 금은동태 2022.02.03 108 1 이건 길티기어 "스트라이브'라고! [2] 회랑계 2022.02.03 122 0 리플송에 이어 상연스트라의 탄생읾? ㅇㅇ 2022.02.03 35 0 모래늑대흰둥이가 그라운드원을 습격합니다!! [6] 미야 2022.02.03 198 2 개인적인 로자리아 호감 포인트 [6] Tetra 2022.02.03 374 0 블아랑 콜라보안하나 ㅇㅇ 2022.02.03 33 0 머? 류금태랑 주도닝 카사ip 신작 3d오픈월드겜 만드느라 바쁘다고? [6] 꿀때지 2022.02.03 155 0 스포 그림자 [2] 클러스트 2022.02.03 104 1 그런데 카사도 생각보다 캐빨 할 게 많네? [1] swratra 2022.02.03 88 4 클로저스랑 콜라보하면 원조주시윤vs주시윤 ㄷㄷ ㅇㅇ 2022.02.03 71 0 크크크크크크크 상자새끼 2022.02.03 26 0 메이즈 셋바 방어 체력 공속 스충 살리는거맞음?? [3] ㅇㄴㅍ 2022.02.03 85 0 주도닝은 걍 본인 일러같은거 나오면 지적하는 역활임 [3] Dhehej 2022.02.03 124 0 그림자상연 언급ㅋㅋ 웃기긴하네 도라에몽 2022.02.03 65 0 아니 야발찐짜 [6] 토깡이 2022.02.03 96 0 카사에 이미 세하 슬비 제이는 있는거 같은데? [5] 베베파우 2022.02.03 71 0 이거 보면 스비 새 프로젝트 구상단계인걸지도 모르겠는데 [10] 람네 2022.02.03 149 2 솔직히 건모티콘 당했다고 억울해 하는거 이해안감 [13] ㅇo 2022.02.03 139 -16 근데 "양질의 컨텐츠" 라는거 좀 야하지않음? [9] 꿀때지 2022.02.03 96 -1 ✋질문 8달만에 복귀 고민중인데 질문좀 [8] 2Side 2022.02.03 90 0 다음 콜라보 예상가능함 [3] 스크류바 2022.02.03 94 0 이 사람 갈비뼈 진짜 좋아하네 ㅋㅋ [2] 주블 2022.02.03 150 5 금태는 개발업무도 했었다는게 더 웃기노 [4] ㅇㅇ 2022.02.03 11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2-03 1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