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나리오 집필해야함 혼자서 스토리 씀 통조림되어서 글쓰고 있었음
인터뷰에도 나옴
회계부터 회사운영 외부접대까지 다해야함
그 와중에 케릭디자인 음악전부 다 관여했음
근대 왜 분탕쳤어 그거만 아니면 저 노력이 전부 인정받는건데
시나리오 집필해야함 혼자서 스토리 씀 통조림되어서 글쓰고 있었음
인터뷰에도 나옴
회계부터 회사운영 외부접대까지 다해야함
그 와중에 케릭디자인 음악전부 다 관여했음
근대 왜 분탕쳤어 그거만 아니면 저 노력이 전부 인정받는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