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포 소신발언) 주도닝 일러도 가끔 나왓으면 좋겟음 꿀때지 추천 66 비추천 3 댓글 25 조회수 1481 작성일 2022-02-03 11:34:30 수정일 2022-02-03 12:37:06 https://arca.live/b/counterside/43750244 나 주도닝 일러 좋아해... 추천! 66 ( 0) 비추! 3 ( 0) 공유 댓글 [25] 독호메 2022-02-03 11:34:57 일러길만 걷자...,., 펼쳐보기▼ 몰루스 2022-02-03 11:35:07 신기하게 배경이랑 같이 그리면 퀄이좋아 펼쳐보기▼ hellium 2022-02-03 11:35:14 정면샷에 캐릭터 단독샷만 아니면.. 아니 근데 실력이 늘었겠죠.. 펼쳐보기▼ 요정버서 2022-02-03 11:36:18 배경이랑 같이 그리면 분위기 너무 좋음 펼쳐보기▼ ㅇㅇ 2022-02-03 11:36:26 렘딘 2022-02-03 11:36:38 촤드 2022-02-03 11:37:01 ㅇㅇ 2022-02-03 11:41:17 ㄹㅇ... 주돈좌 그립읍니다 펼쳐보기▼ ㅇ반고닉ㅇ 2022-02-03 11:41:37 ㄹㅇ 분위기는 개오짐 펼쳐보기▼ IRR 2022-02-03 11:47:02 초반에도 컷신은 오지게 잘그렸는데 펼쳐보기▼ 지능이딸리는아이 2022-02-03 11:48:28 주돈좌.. 펼쳐보기▼ 호남고닉유동 2022-02-03 11:50:37 7짤은 ㄹㅇ.. 펼쳐보기▼ flawless 2022-02-03 11:53:13 턱? 펼쳐보기▼ 라이언게임즈 2022-02-03 11:54:24 정면 캐릭터만 빼면 잘그림 배경은 특히 잘그림 펼쳐보기▼ moonudoll 2022-02-03 12:05:51 캐릭'만' 그리지마라 펼쳐보기▼ 여우불 2022-02-03 12:10:38 0115 2022-02-03 12:24:47 분위기 지리네ㄹㅇ 펼쳐보기▼ ghfflt 2022-02-03 12:40:32 Kyria 2022-02-03 12:47:09 ㄹㅇ 내가 주돈이네 어반판타지 감성일러 보고 유입됨 펼쳐보기▼ delle 2022-02-03 12:47:15 5짤은 ㄹㅇ 레전드네 펼쳐보기▼ 호두몰루피그 2022-02-03 12:47:35 전제조건 - 배경이랑 같이 그리는 일러스트일때만 그리움 펼쳐보기▼ 호두몰루피그 2022-02-03 12:47:47 캐릭 단독샷은 절대 그리지 말것 펼쳐보기▼ 헬조센가속주의자 2022-02-03 14:21:54 나도 이거에 혹해서 유입됐는데 너무 까여서 슬프다 펼쳐보기▼ 플라디안 2022-02-03 14:43:23 *수정됨 슴부주작 실비아짤은 진짜 좋다 펼쳐보기▼ 응애애애ㅐ애ㅐ 2022-02-03 18:11:07 마리아부터는 진짜 다 잘 그렸네 분위기 미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상연이 포럼글로 팰때가 진국이엿는데 [1] 요포포이 2022.02.03 144 3 보통 리세계 어디서 삼 [4] 2Side 2022.02.03 130 0 아트팀에서 ui디자인같은 이미지구현은 안할거임 [2] ㅇㅇ 2022.02.03 118 0 근데 콜라보 걍 길티 2차해도 되지 않나 [5] 졸린개 2022.02.03 132 1 이것도 주돈이 일러지? [8]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2.02.03 188 0 주도닝특 그림 존나 개씹씹잘그림 [4] ㅇㅇ 2022.02.03 133 0 주도닝 필두의 3D 오픈월드 RPG ㄷㄷㄷㄷ [2] ㅇㅇ 2022.02.03 139 0 슈퍼뉴 이번이 첫 직장 아니었나 [5] 열네살 2022.02.03 176 0 그림자 상연이 더 좋은 거 아니야? 아내 2022.02.03 96 0 각성제이크보다 재무장핑챙이 더 튼튼한거같음 [4] ㅇㅇ 2022.02.03 153 0 주도닝 잘가 이누 2022.02.03 61 0 흑주돈(스비 아트 총괄) "턱을 더 뾰족하게 그리세요" 람네 2022.02.03 248 2 신작은 카사 IP로 pc겜 [2] 미야 2022.02.03 161 0 닥등이만 보면 기분나쁘다 [5] dus 2022.02.03 89 -2 흑주돈 스토리 일러는 진자 개미쳤는데 ㄹㅇ [3] 시니즈 2022.02.03 187 0 로자 각성해서 빅젖되면 웃길듯 토깡이 2022.02.03 51 0 그래서 [5] 님얼굴비매너 2022.02.03 117 0 근데 아트디렉터가 아트쪽 총괄하는거 아님? [7] ㅇㅇ 2022.02.03 117 0 슈퍼뉴 클저갤부터 봤는데 감회가 새롭다 [5] 고보 2022.02.03 138 0 콜라보 할만한게 뭐있지 lemonade 2022.02.03 48 0 흑주돈은 뒷짐지고 훈수만 두어도 되는 짬이지 [1] westyoon 2022.02.03 91 0 ???:여러분들이 콜라보를 이렇게 좋아할 줄은... [1] 스크류바 2022.02.03 82 0 이거 보면서 쓴웃음 나오네 [5] Cowshoesfrozen 2022.02.03 96 0 스포 소신발언) 주도닝 일러도 가끔 나왓으면 좋겟음 [25] 꿀때지 2022.02.03 1481 63 각성로자는 빅젖으로 나올거같음 [2] wancharm 2022.02.03 67 -1 가은 vs 호라이즌 선택은? ㅇㅇ (182.214) 2022.02.03 59 0 카운터사이드2 p2e가자 토깡이 2022.02.03 46 0 류금태 대표 카사오픈후 1년간은 진짜 지옥이었을것임 [3] 상점누나가좋아 2022.02.03 145 0 슈퍼뉴가 AD면 이제 페도 캐 밖에 안나오려나 [6] 극한의가능충 2022.02.03 121 0 ??? : '그림자상연' 계속 하겠다 [1] 열네살 2022.02.03 183 0 상연이 근데 멘탈갑일듯 [3] ㅇㅇ 2022.02.03 101 0 3D 카사 나오면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2.02.03 33 0 지렁이 공깍 영향받음? SaBa 2022.02.03 29 0 로자리아에서 로리는 빼주세요 [4] ㅇㅇ 2022.02.03 545 0 개인적으로 재무장은 라우라, 유진 재무장 정도가 딱 마음에 들음 [5] 졸린개 2022.02.03 291 0 그래도 회사 규모 커진게 보여서 다행임 [5] 가비야 2022.02.03 114 0 시나리오 파트장이랑 AD 인터뷰 진짜 기대된다 ㅋㅋ [5] 주블 2022.02.03 130 0 카사저스 나오면 꼭 보고 싶은거 [2] 호남고닉유동 2022.02.03 82 0 우리도 카신 보는거야? [1] 클러스트 2022.02.03 93 0 아니 세상에 [10] 금은동태 2022.02.03 108 1 이건 길티기어 "스트라이브'라고! [2] 회랑계 2022.02.03 123 0 리플송에 이어 상연스트라의 탄생읾? ㅇㅇ 2022.02.03 35 0 모래늑대흰둥이가 그라운드원을 습격합니다!! [6] 미야 2022.02.03 198 2 개인적인 로자리아 호감 포인트 [6] Tetra 2022.02.03 374 0 블아랑 콜라보안하나 ㅇㅇ 2022.02.03 3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2-03 11:3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