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 : 나는 네가 만들어낸 최강의 마왕이자 북의 폭군
추천
5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12
작성일
댓글
[4]
상자새끼
간결한닉네임
kimjino
유나사랑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내가 너네 쥬지 세워봄
[5]
184
0
둘 중 뭐가 더 하고싶냐
[3]
56
0
응 채용권 다가져가ㅋㅋㅋㅋㅋㅋ
91
6
힐데가 ㄹㅇ 꼴리는 이유
[3]
97
0
기간제할거면 ㅅㅂ
55
0
요즘 솔저덱 구성이 어찌되나오
[9]
219
0
건에서 장비조정 뭐라했더라
[2]
44
0
건틀렛
아 팬드 이렇게 쓰는거구나
[4]
198
0
솔직히 테러덱 쓰는 애가 나이트 쓰면 기분좋음
[6]
106
1
우효오오
[3]
62
0
✋질문
오늘 출첵 보상 받은거 누구 뽑는게 좋을까요?
[7]
117
0
와 전당3-4 시간초과로 못깸
[2]
74
0
아니 씨발 건 캐릭 성능 왜이럼
[23]
213
1
제이크 스킬셋 이전에 기본스텟부터 너무쓰레기 아니냐
85
0
하 씨 불끄고 튄 넘 누구냐
[8]
134
0
스포
근데 이것도 좀 의문스럽네
[6]
196
0
스포
힐데보면 에반게리온 신지 생각남
[2]
127
1
타오린이나 만들까 진짜
[1]
62
0
예아 뉴비 힐데 현질 질럿다
[13]
155
2
전당5 씨발이네ㅋㅋㅋ
[10]
142
0
각이크는 지금 약캐를 연출중인거임
[2]
68
0
뉴비 카붕이 각성캐 하나 뽑고싶은데
[2]
67
0
스패로우 어디서 구하는지 아시는 분
[7]
103
0
??? : 나는 네가 만들어낸 최강의 마왕이자 북의 폭군
[4]
112
5
신지아 vs 김종민아
[7]
128
0
이게 뭐지..?
[5]
111
0
나넘약 나상필
[3]
71
0
건틀렛
토미킹으로 등반 성공 ㅋㅋ
[3]
156
0
실례가 안된다면
[3]
71
0
사랑해 마망...
[1]
100
0
생각해보니 각수연 장비는 뭘로기동함?
[4]
178
0
건틀렛의 구원자
[6]
110
0
힐데는 배신자가 아니지
[1]
63
0
소신발언함
[1]
52
0
각성 리벳은 나온다...
63
0
플포 상자 떴냐?
[5]
107
-1
델타세븐코스트도둑
[2]
69
0
격전 각성 2호기는 각수연만 생각나네
[2]
104
0
팬드 로이 데릴사위로 데려와놓고 신랑수업 하는거 꼴리네
[1]
97
0
플레이스토어 쓸수록 병신같애
[4]
135
0
✋질문
너희 튜바하고 정보 각각 얼마나 모아뒀어?
[3]
85
1
그 실례가 안된다면 개추 하나만 주십쇼
[13]
786
43
미니스톱 옆에 맘터있네
58
0
힐데도 불쌍하긴 해
[12]
118
4
각우 카프킥 차는거 뭐임?ㅋㅋ
[4]
10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