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에반게리온 초창기에 찌질이 병신 어떻게 저렇게 주인공이냐 이수준이었음


  시간지나고 나니까  14살짜리 꼬맹이를 전쟁터에 몰아넣고 세계를 지켜야한다고 지랄하고 아비라는거 애 팽겨쳐다가 필요하니까 부르고 정신감정해보니 정신병만 수십가지 나옴


힐데도 배신자라고 욕쳐먹는데 수십수백이 넘는 세상의 멺망보고 관남충은 런각만보고 있고 제자라는거 지멋대로 날뛰다 다치고 전선은 붕고하고 또 멸앙각보이는데 자기가 아끼는 소중한 존재는 희생하러가고 미쳐버리지 않은것이 다행이지


힐데는 언제가 재평가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