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솔직히 테러덱 쓰는 애가 나이트 쓰면 기분좋음 Cacao 추천 1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05 작성일 2022-02-05 01:18:00 https://arca.live/b/counterside/43850176 엘자 한번 더박힐 시간에 나이트 떨어진다고 생각하면 기분좋음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메테오 2022-02-05 01:18:20 검은깃털갈까마귀 2022-02-05 01:18:20 Cacao 2022-02-05 01:18:29 검은깃털갈까마귀 2022-02-05 01:18:40 나쁜럼 펼쳐보기▼ 유나사랑해 2022-02-05 01:18:22 ㄹㅇㅋㅋ 펼쳐보기▼ 극한의가능충 2022-02-05 01:18:34 재무장 엘팬이 없나보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바세린 이거 물건이네.. [11] hellium 2022.02.05 224 0 아이리 재무장 성능충 맞는데 [5] ㅇo 2022.02.05 247 0 카운터 고르디 셋팅 보통 [3] 샤오린사랑해 2022.02.05 128 1 각성캐들도 다 성장가능성 염두해두고 나오지않았냐 [7] 나비보벳따우 2022.02.05 138 1 코이츠www드디어 비틱이 된다www [6] 촤드 2022.02.05 134 1 힐데랑 섹스하기에는 [1] 하빌밀런 2022.02.05 117 0 아 푸라닭 콘소메이징땡기네 [2] 무야홍어 2022.02.05 75 0 스페셜플랜? 구입하려는데 [5] 란돌이 2022.02.05 132 0 호라이즌 씨발 진짜 존나 귀엽네 ㅋㅋㅋ [5] 배가아픈레후 2022.02.05 211 0 메이즈 격전으로 푸는거 꼴받네 샤오린사랑해 2022.02.05 58 0 치피붐은.....온다.... [3] Cowshoesfrozen 2022.02.05 119 0 워야 전당 양자좌표석 최대개수 7개로 바꼇네 [1] 타이테니윰 2022.02.05 91 0 타이탄 재무장햇는데 괜찮네요 [3] 요포포이 2022.02.05 133 1 실례가 안된다면 [10] 촤드 2022.02.05 84 0 마지막 지부가 75렙 이였나? [1] Fractal 2022.02.05 65 0 내가 너네 쥬지 세워봄 [5] Cacao 2022.02.05 184 0 둘 중 뭐가 더 하고싶냐 [3] dwsss 2022.02.05 56 0 응 채용권 다가져가ㅋㅋㅋㅋㅋㅋ 걸파페코 2022.02.05 91 6 힐데가 ㄹㅇ 꼴리는 이유 [3] 배가아픈레후 2022.02.05 97 0 기간제할거면 ㅅㅂ 촉수마인 2022.02.05 55 0 요즘 솔저덱 구성이 어찌되나오 [9] 짖구 2022.02.05 219 0 건에서 장비조정 뭐라했더라 [2] 검은깃털갈까마귀 2022.02.05 44 0 건틀렛 아 팬드 이렇게 쓰는거구나 [4] Zinma 2022.02.05 197 0 솔직히 테러덱 쓰는 애가 나이트 쓰면 기분좋음 [6] Cacao 2022.02.05 105 1 우효오오 [3] 유나사랑해 2022.02.05 62 0 ✋질문 오늘 출첵 보상 받은거 누구 뽑는게 좋을까요? [7] 신연우 2022.02.05 117 0 와 전당3-4 시간초과로 못깸 [2] ㅇㅇ 2022.02.05 74 0 아니 씨발 건 캐릭 성능 왜이럼 [23] 검은깃털갈까마귀 2022.02.05 213 1 제이크 스킬셋 이전에 기본스텟부터 너무쓰레기 아니냐 ㅇㅇ (211.224) 2022.02.05 85 0 하 씨 불끄고 튄 넘 누구냐 [8] 모드니몽 2022.02.05 134 0 스포 근데 이것도 좀 의문스럽네 [6] 현붕이 2022.02.05 195 0 스포 힐데보면 에반게리온 신지 생각남 [2] 상점누나가좋아 2022.02.05 126 1 타오린이나 만들까 진짜 [1] Zinma 2022.02.05 61 0 예아 뉴비 힐데 현질 질럿다 [13] ㅇㅇ 2022.02.05 155 2 전당5 씨발이네ㅋㅋㅋ [10] ㄴㄱㄷㄱㄷ브브 2022.02.05 142 0 각이크는 지금 약캐를 연출중인거임 [2] 조수르 2022.02.05 67 0 뉴비 카붕이 각성캐 하나 뽑고싶은데 [2] 주문방아쇠 2022.02.05 66 0 스패로우 어디서 구하는지 아시는 분 [7] ㅇㅇ (222.118) 2022.02.05 103 0 ??? : 나는 네가 만들어낸 최강의 마왕이자 북의 폭군 [4] Cacao 2022.02.05 112 5 신지아 vs 김종민아 [7] 미카스타 2022.02.05 127 0 이게 뭐지..? [5] 무뉴뉴뉴뉴뉴누 2022.02.05 111 0 나넘약 나상필 [3] 엔타로피닉스 2022.02.05 71 0 건틀렛 토미킹으로 등반 성공 ㅋㅋ [3] 배가아픈레후 2022.02.05 156 0 실례가 안된다면 [3] 간결한닉네임 2022.02.05 71 0 사랑해 마망... [1] ㅇㅇ 2022.02.05 10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2-05 01:3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