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림자 전당3-5 이거 내 덱으론 답 없냐 1a23vb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2 조회수 177 작성일 2022-02-08 08:53:50 https://arca.live/b/counterside/44050099 각우빨로 밀다가갑자기 각성밴 당하니까 답도없이 털리는데이거 지금은 아예 못깨나공략 이것저것 다 따라해봤는데비슷하게도 안되더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2] 건공 2022-02-08 08:54:29 전당3이 공군없으면 개빡세긴해 펼쳐보기▼ 1a23vb 2022-02-08 08:55:28 공군 풀도 별로 안넓던데 좀 너무하네 펼쳐보기▼ 건공 2022-02-08 08:56:19 템보니까 세트효과가 안맞는 경우가 많은데 부옵을 우선시해서 그런거임? 아니면 템 풀이 부족해서? 펼쳐보기▼ 1a23vb 2022-02-08 08:57:41 풀이 부족해서 그런데 템은 대적자 3셋이랑 셋트 효과 안맞는 메이즈 1셋 단테 1셋 일케 이슴 펼쳐보기▼ 건공 2022-02-08 08:59:29 t5나 초전도 열심히캐서 셋옵구색이라도 맞추셈 부옵이 좋아서 우선시하려는게 아니면 셋옵 구색맞추는게 나음 펼쳐보기▼ 1a23vb 2022-02-08 09:00:23 그럼 걔네로 스충셋같은거 맞추고 5강씩해서 쓰면 댐?? 펼쳐보기▼ 건공 2022-02-08 09:00:49 셋옵맞추기용 잡템은 강화나 튜닝ㄴㄴ 솔직히 아까움 펼쳐보기▼ 건공 2022-02-08 09:01:01 수치도 좆만하고 펼쳐보기▼ 1a23vb 2022-02-08 09:02:15 그럼 대적자만 5강씩 해둬야겠구나 펼쳐보기▼ 건공 2022-02-08 09:02:34 대적자 메이즈 고르디우스 허밍 이런 레어템만 ㄱㄱ 펼쳐보기▼ 1a23vb 2022-02-08 09:03:34 일단 t5한번 캐러 가봐야겠네 ㄱㅅㄱㅅ 펼쳐보기▼ 겨울동화샤오린 2022-02-08 08:56:09 https://arca.live/b/counterside/32797010 펼쳐보기▼ 겨울동화샤오린 2022-02-08 08:56:19 *수정됨 어? 4층이네 쏘리 펼쳐보기▼ 1a23vb 2022-02-08 08:56:45 대부분 캐오린 들어가던데 그걸 먼저 만들어야하나 펼쳐보기▼ 겨울동화샤오린 2022-02-08 08:58:10 저거 캐오린 아닌거야 펼쳐보기▼ 1a23vb 2022-02-08 08:58:51 아 스킨이야?? 근데 110렙 찍으려면 한 2달 걸리겠네 펼쳐보기▼ 겨울동화샤오린 2022-02-08 08:59:02 아마 펼쳐보기▼ 겨울동화샤오린 2022-02-08 08:58:48 캐오린 먼저 만들어야 하긴하는데 재화 없으면 무리하지말고 천천히 해 펼쳐보기▼ 겨울동화샤오린 2022-02-08 09:01:15 집가서 3층 공략 만들어줄게 기다려보셈 펼쳐보기▼ 1a23vb 2022-02-08 09:01:50 호곡 ㄱㅅㄱㅅ 펼쳐보기▼ 겨울동화샤오린 2022-02-08 11:47:17 https://arca.live/b/counterside/44061086 펼쳐보기▼ 겨울동화샤오린 2022-02-08 11:47:33 템컷이랑 캐릭컷이 좀높을수 있는데 만들었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 [1] Chadnigel 2022.02.08 61 0 ost 주작이네 [1] ㅇㅇㅇ 2022.02.08 92 0 아무리 그래도 부관참시는 조금... 청안아이 2022.02.08 41 0 왜 니들만봄 요포포이 2022.02.08 30 0 늒네 금태 이해가 안되는 부분 1가지 [5] ㅇㅇ 2022.02.08 85 0 지옥의 가챠 일정 겪고나니 타섭 마음이해가간다 Dhehej 2022.02.08 79 1 그런데 ㄹㅇ 비틱중에도 ㅇㅁ 없기는 했다 미나링링 2022.02.08 57 0 완장이 일 안해서 비틱글 살아있었다고? [6] 베버 2022.02.08 78 0 ✋질문 외전에서 SSR얻는것도 비틱 차단기준임??? [5] 리히테나워 2022.02.08 128 0 스포 오늘도 자기 설정 충실히 지키는 새끼... 구관조리병 2022.02.08 161 3 왜 너네만 비틱글 봐... 극한의가능충 2022.02.08 32 0 바니바니 바니바니 [4] 부식되는세계 2022.02.08 52 0 안되겠다 나도 비틱한다 [1] 청안아이 2022.02.08 52 0 완장들 왤케 일 잘함 [1] 서묘 2022.02.08 63 0 너무 당당한 비틱글이라 기린그린 2022.02.08 87 0 왜 니네만 재밌는거 봄? 잉딩 2022.02.08 33 0 뉴비인데 이거 효율어떰? [9] ㅇㅇ 2022.02.08 130 0 ㄱㅊ 방금 비틱글 스샷 따놨음 [12] 청안아이 2022.02.08 187 0 오 안밀렸다ㅋㅋ [2] 잉딩 2022.02.08 75 0 퀴즈 경품 비치타올 왔다 [10] 뚜빵이 2022.02.08 1308 35 ✋질문 각제이크 스캐빈저 다이브에서 어떰? [2] 후라이드 2022.02.08 105 0 알렉스 관남충이 때려도 저항 안하는 이유 [1] ㅇㅇ 2022.02.08 97 2 접속할 때마다 발기함 [4] 주블 2022.02.08 111 -1 그림자 전당3-5 이거 내 덱으론 답 없냐 [22] 1a23vb 2022.02.08 177 0 각제이크 메공속? 허메골골 스충? 퍼즈 2022.02.08 39 0 완장들 일 안해?? [22] 미나링링 2022.02.08 170 0 ✋질문 오퍼 이거 쓸만한애임? [10] 미란사 2022.02.08 145 0 근데 제이크는 코핀도 용병으로 보나? [4] 베버 2022.02.08 75 0 6코 각성이 특정덱 카운터만 가능한게 병신이지 ㅋㅋ [1] ㅇㅇ (220.70) 2022.02.08 53 0 메이즈는 그냥 무지성 스충 노리면됨? [3] 윾돌이바리에이션 2022.02.08 86 0 카붕이들이 제일좋아하는 함선 베스트 no.1 사라진다 2022.02.08 70 0 스포 제이크 개그캐가 아니었네 [7] ㅇㅇ 2022.02.08 285 3 념글보다 궁금해진건데 [4] 영원한라뉴비 2022.02.08 77 0 덤벼라! 허접한 건공아! [7] 새벽비 2022.02.08 182 0 개선 호감도순 정렬 추가해주세요 [6] Javascript 2022.02.08 75 5 재무장 유지닝 포니테일이면 더 꼴렸을 듯 응애나추룡아가 2022.02.08 45 0 각제이 무기챌 공략을 만들긴 했는데 걍 힐데쓰는게 나을듯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2.08 46 0 뉴비 축하해줘 [8] ㅇㅇ 2022.02.08 72 1 확실이 깡통이 사라지니까 릴리 많이 보임 [3] 기린그린 2022.02.08 65 0 님들 샬롯 융합 어케함 [4] 김점례할머니의목숨을건마지막타즈 2022.02.08 113 0 ✋질문 뉴비질문 [5] ㅇㅇ 2022.02.08 108 0 튜바... 튜바가 모조라.... 천공분열 2022.02.08 53 0 스포 존나 웃기네 마타도르 (219.241) 2022.02.08 181 1 카붕이들 분탕 싫다고 할때는 언제고 [3] 미나링링 2022.02.08 68 0 스포 다음 오퍼는 니퍼 2022.02.08 7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2-08 08: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