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 지원요청이나 레이드 완료좀 제발 이벤트 부분에 넣지 말아줬으면 좋겠는데 왜 자꾸 넣음?

진짜 레이드 안뜨거나 지원요청 하는사람도 별로 없는데 진짜 왜 이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