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제이나 궁쿨좀 줄여줬으면 좋겠다 MBT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67 작성일 2022-02-08 09:03:48 https://arca.live/b/counterside/44050768 거의 제이나로 100판 넘게 돌린거 같은데 궁 두번쯤 본듯공속에 따라 달라진다지만 이건 너무한거 아니냐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힝힝 2022-02-08 09:05:57 렐릭줘도 궁 못쓰더라 펼쳐보기▼ MBT 2022-02-08 09:06:08 횟수가 너무 어미뒤진듯 펼쳐보기▼ 잉딩 2022-02-08 09:14:39 렐릭캐들 궁 평타조건이 너무 많긴해 걔넨 한판에 궁 한번 이상 본 적이 없는듯 아예 못보는경우가 대부분이고 펼쳐보기▼ MBT 2022-02-08 09:17:44 평타 갯수 안줄이면 이거 못씀 ㄹㅇ 펼쳐보기▼ 몰루스 2022-02-08 09:18:13 렐릭이 평타 쳐야만 스택이 차는거라 이동이나 상태이상 경직 이러면 그냥 붕쯔거리다 죽는거 스킬못쓰고 펼쳐보기▼ MBT 2022-02-08 09:19:28 내가 써봤는데 프리딜 넣어도 3분겜 아니면 궁 못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거 어디에 있던거더라 [2] 델타세븐세금도둑 2022.02.08 101 0 제이나 이게 더 꼴리는듯 [4] 잉딩 2022.02.08 159 0 ✋질문 뉴비질문 몇개 답변점 [10] ㅇㅇ 2022.02.08 281 0 진짜 운빨 좆망겜 [6] MBT 2022.02.08 90 0 각제이 무기챌에서 [5] 밀리에밀리 2022.02.08 89 0 요즘 자꾸 뻘글에 개추 박힘 [19] 주블 2022.02.08 1548 77 카붕이 내일 보건증 만들러감 [9] Haeseun 2022.02.08 118 0 나유빈이랑 킹 있으면 힐데눈나 픽업 넘겨야 돼요?? [13] 민하 2022.02.08 155 0 의외로 한국 전통의상 스킨인 것 [1] ㅇㅇ 2022.02.08 123 2 메이즈무기 공속2개까지 필요없음? [10] dd 2022.02.08 117 0 하트베리 전원이랑 난교하는 관남충 보고 싶다 상자새끼 2022.02.08 39 0 차단 VS [1] 청안아이 2022.02.08 78 1 뉴비 모듈 챌 1-3 오토 3별 조합 백매화 2022.02.08 124 1 스포 그래도 스토리 의견반영된거 ㄱㅊ네 [1] 잉딩 2022.02.08 171 0 무조건 각제 접대맵 나올듯,, 수구 [4] 열네살 2022.02.08 81 0 오늘 ost당첨발표날이였구나 유동탄압할때만로그인함 2022.02.08 58 1 제이크 쓰는거보니까 좋아보이던데 [4] 멜 2022.02.08 128 0 허접ㅋㅋㅋㅋㅋㅋㅋㅋ [6] 극한의가능충 2022.02.08 96 5 50뽑으로 픽업캐만 먹기 vs [3] ㅐㄴ 2022.02.08 74 0 류드밀라얘는왜한손들고잇음? [23] 미카스타 2022.02.08 207 0 챌린지공략 옛낭꺼 의미없네 [3] dd 2022.02.08 117 0 시발 안살려고 했는데 구매욕 증가하네 [1] 잉딩 2022.02.08 102 0 건틀렛 오늘은 아무도 강등당하지 않는 날이야 [3] ㅇㅇ 2022.02.08 92 0 제이나 궁쿨좀 줄여줬으면 좋겠다 [6] MBT 2022.02.08 67 0 비틱 왜 너네만 봄? [8] 건공 2022.02.08 95 0 개꼴리는 설정 [8] 주블 2022.02.08 200 9 선택권 그냥 이프리트 받았다 [16] 상자새끼 2022.02.08 175 0 괜시리... 기순이가 밉다... [3] 고로쉬 2022.02.08 128 4 나도.. 비틱 글 보고싶다.. [6] 극한의가능충 2022.02.08 71 0 카운터사이드 최강캐가 누구인줄 아느냐? [1] ㅇㅇ 2022.02.08 99 0 Ost 말하는게 예전에도 줬던 sound:side vol.1 말하는거임? [4] 이욍미어 2022.02.08 125 0 박제 해놓을까 싶었는데 [9] 숲토끼 2022.02.08 146 0 갑자기 시리얼 먹고 싶다 [4] ㅐㄴ 2022.02.08 48 0 이번 오퍼 다 광피감 받음? [4] ㅇㅇ 2022.02.08 149 0 권한 몰루 미나링링 2022.02.08 26 0 환불했는데 왜 돈은 주고 물건은 안가져가노? [7] 불디카보지강간 2022.02.08 269 0 튜바 잠금같은거업슴,,,? [6] 윾돌이바리에이션 2022.02.08 87 0 각제이크 있으면 스캐빈저 다이브 쉬워질려나? [4] ㅇㅇ7 2022.02.08 142 0 각성제이크 부옵 뭐줌? 허밍 ㅇㅇ 2022.02.08 69 0 (권한 없음) ? [1] Chadnigel 2022.02.08 61 0 ost 주작이네 [1] ㅇㅇㅇ 2022.02.08 92 0 아무리 그래도 부관참시는 조금... 청안아이 2022.02.08 41 0 왜 니들만봄 요포포이 2022.02.08 30 0 늒네 금태 이해가 안되는 부분 1가지 [5] ㅇㅇ 2022.02.08 8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2-08 0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