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날 8만원짤 리세계 사고 1만6천원짜리 월정액 사서 하고있는데  넘 재밌네
6만원이라 선뜻 손 안가는데
이 패키지 사도 안아까운 효율맞지?
아니면 존버했다가 저 돈으로 딴거 사는게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