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다 돈쓰면 티도 안나는 푼돈이지만 그걸 미호요가 중국정부에 세금으로 바치고 그게 미세먼지 동북공정 우한폐렴 개지랄로 돌아온다고 생각하니까 좆같아 져서 하기 싫더라


솔직히 겜은 잘만들었다고 생각하는데 아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