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다 돈쓰면 티도 안나는 푼돈이지만 그걸 미호요가 중국정부에 세금으로 바치고 그게 미세먼지 동북공정 우한폐렴 개지랄로 돌아온다고 생각하니까 좆같아 져서 하기 싫더라
솔직히 겜은 잘만들었다고 생각하는데 아쉬워
거기다 돈쓰면 티도 안나는 푼돈이지만 그걸 미호요가 중국정부에 세금으로 바치고 그게 미세먼지 동북공정 우한폐렴 개지랄로 돌아온다고 생각하니까 좆같아 져서 하기 싫더라
솔직히 겜은 잘만들었다고 생각하는데 아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