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전당4 깼는데 이정도면5 힘듬? ㅇㅇ 추천 1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30 작성일 2022-02-12 10:11:22 https://arca.live/b/counterside/44302415 4-1~4는 쉬웠고 5는 질질 끌리다가 몰루스킬 2번으로 밀었음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916740 2022-02-12 10:13:22 5는 특정 함선 필요할껄 펼쳐보기▼ 배가아픈레후 2022-02-12 10:13:26 공략에 노템공략있을건데 참고해보셈 펼쳐보기▼ 샷건맞은사장 2022-02-12 10:15:03 5에선 1이랑 3이 고비. 1에선 배신자가 깽판 치고 3에선 힐러 밴이여서요. 펼쳐보기▼ 바야무 2022-02-12 10:17:04 난 최저컷 공략보고 7분대 나왔는데 나한테 맞게 3~4판 덱 고치니까 5분대 나오더라 트라이 ㄱ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애미씨팔 튜바 사료온거때매 쿼츠 5천개쓰고 부옵못띄움 [6] ㅇㅇ (125.130) 2022.02.12 109 0 창작 퐁퐁녀 유미나 만화[애호해조] [40] 부타군 2022.02.12 2222 70 그레모리는 타워각이 너무 선명한데 [4] 호로로로롱 2022.02.12 153 0 카사 아트팀에 변태학 박사 있는듯함 상점누나가좋아 2022.02.12 128 0 일본을 왜감 [9] 폴리네시아 2022.02.12 113 0 그래모리 이정도면 갑자기 젖 탑티어 된거 아님? [2] 씨에스 2022.02.12 233 0 일본 회화 공부 해볼까? [7] 다비쿵 2022.02.12 93 0 다이브 48층부터는 그래도 장비 상태나 레벨도 어느정도 이상 되야함? [2] 밍기적밍기적 2022.02.12 163 0 영어도 기원이 중국 방언임? [8] 오조오벅번째카붕 2022.02.12 161 0 카사 소리 끄고 하면 좋은점 다비쿵 2022.02.12 58 0 그레모리 오퍼설은 왜자꾸나옴ㅋㅋ [2] 건전한닉네임123 2022.02.12 160 0 미니유닛좀 상점에 더 추가해주지 [2] 미니스트라 2022.02.12 72 0 그레고리 지금봤는데 그거같음 병 2022.02.12 88 1 밥먹다가 졷됏다 [20] 아루엘 2022.02.12 170 2 채용권 90장인데 [2] 역시난 2022.02.12 75 0 그레모리는 대체 클래스가 뭘까 [15] 렘딘 2022.02.12 632 0 창작 "학교요?" [28] 클러스트 2022.02.12 1235 58 건은 역시 모르겠다 [4] 흑화시로코 2022.02.12 83 0 일곱쌍둥이도 숨풍숨풍 워터슬라이드마냥 낳을 골반 [3] 람네 2022.02.12 158 2 일본 처음 갔을때가 엄청 좋았음 [6] 다비쿵 2022.02.12 129 1 그레모리랑 격렬한 임신섹스 하고싶다 [1] 딥러닝다람쥐 2022.02.12 111 0 중국겜은 할때마다 데임 [5] 부식되는세계 2022.02.12 347 5 전당4 깼는데 이정도면5 힘듬? [4] ㅇㅇ 2022.02.12 130 1 건포만빼는대도 지면 화나네 걍 오픈할래 ㅇㅇ (220.90) 2022.02.12 81 0 화요일까지 나 기절시켜주셈 [8] 와가나와메구밍 2022.02.12 84 0 ✋질문 카미이즈미 1스 질문 [5] 맛있는힐데리아 2022.02.12 106 0 이번 각성 선택권 야무지게 쓰는법 [23] 잉딩 2022.02.12 1890 73 퍼리 가은이 [1] 씨에스 2022.02.12 66 0 각등이 수류탄전 재밌음 [1]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2.02.12 51 0 의외로 개꼴리는거 [2] ㅇㅇ 2022.02.12 120 0 서브겜 뭔가 하나 하고싶은데 [2] ㅇㅇ 2022.02.12 110 0 진짜 각등이 인간수류탄이네 ㅋㅋㅋ [6] dmqnbiod 2022.02.12 167 1 뷰지드 왤케 쌤 [6] 대가리깨졋서 2022.02.12 103 0 원신 붕괴 재밌어보이긴 하던데 [12] 각성김철수 2022.02.12 269 -1 아 자유계약4 무적권 2번이상 돌아야되네 ㅋㅋㅋㅋ [6] 몰루 2022.02.12 113 0 이거 뭐임? [4] 지나가던선비 2022.02.12 83 0 야키소바빵 맛잇음? [4] 반갑노 2022.02.12 76 0 각제이크만 할 수 있는게 뭐가있을까 [4] 부식되는세계 2022.02.12 123 0 "힝... 진순도 뺏겼고." [5]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2.02.12 242 6 전당4까지밀면은 반값금형도 다털음? [8] Lacia 2022.02.12 121 0 몰루 서브겜으로 해볼까 [9] ㅇㅇ 2022.02.12 154 0 일본 갔다온 사람 많나 보네 [4] 씨에스 2022.02.12 115 0 의외로 한국 전통음식인것 [2] ㅇㅇ 2022.02.12 163 2 원신 붕괴 재밌다 [7] 다비쿵 2022.02.12 14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2-12 10:2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