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빡치는데 반역해버려?"

"!!!!!!!"
"샬롯 경! 그게 무슨 말이오!?

"그냥 해본 말이니 신경쓸거 없다."
"굳이 따지자면 심술 부려본것 이다."

"아니, 그게 아니라 반역 하실때는 저도 끼워 주십쇼."
"이번 기회에 즈어어어언하 버르장머리 고쳐야
겠소이다!"

"............."

"에라이 씨팔!"

"빡치는데 반역해버려?"

"!!!!!!!"
"샬롯 경! 그게 무슨 말이오!?

"그냥 해본 말이니 신경쓸거 없다."
"굳이 따지자면 심술 부려본것 이다."

"아니, 그게 아니라 반역 하실때는 저도 끼워 주십쇼."
"이번 기회에 즈어어어언하 버르장머리 고쳐야
겠소이다!"

"............."

"에라이 씨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