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흔들면 신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68
작성일
댓글
[1]
kimjino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레모리 실력캐인가
28
0
와 그레모리 엄청 예쁘네
70
0
그레모리 존나 도도할줄 알았는데
56
0
그레모리 성능 구림 - 논리적 근거있음
[3]
169
0
대회
(건공일척) 그레모리 수면 나왔는데 예선 이대로 강행할거에요
110
1
뉴비 스킨 아다 뗌 우효~~~~
[2]
78
1
이번엔 또 뭘로 분탕칠라고
18
1
천장은 쳐도 상관없으니
20
0
그레모리 앞라인 수면케면 pve 보다는 건전용으로 봐야하나?
[3]
100
0
그레모리 교미마렵네
[1]
75
0
이렇게 생긴애가
[1]
93
0
협력전 고단계에서 공깎캐 많이 찾던데
53
0
그레모리랑 로자랑 만나는 거 보고싶다
21
0
왜 융핵 퍼준대도 벌벌떠노ㅋㅋㅋㅋ
[2]
137
0
안이 발렌타인 이벤트 복각해줘
[2]
77
0
그레모리 성능은 안좋아보임
61
0
스비 물들어올때 노젓냐 ㅋㅋㅋㅋ
[2]
112
0
소신발언) 스킬 설명만 읽어보면 개똥캐 같음
[2]
156
2
저걸 어케 안뽑노
[2]
126
0
융핵 75개주면
[3]
101
0
그레모리랑 바 구석에서 순정만화 읽고싶다
36
0
융핵은 일섭 이벤트 그대로 주네
42
0
격전은 그대로임?
[1]
45
0
흔들면 신나!
[1]
68
0
그래서 그레모리 궁 효과가 머야
[8]
146
0
오퍼레이터 영입권인가 선택권 질문
50
0
그레모리 전출도 업는거 같은데 걍 좆꾸졋내
[2]
99
0
4월의 분탕예약이 드립이엇음?
[3]
80
1
융핵 페스티발 왜할까?
[2]
64
0
이거 다음거 참으면 재무장선택권 주는거맞죠?
54
0
신나면 흔들어!!
42
0
자꾸 꼴캐만 내지말라고
69
-1
근데 왜 융핵 75개나 뿌리지
[11]
173
0
이거 그레모리 스킬컷신이면 딸치러감
[4]
298
0
이번 패치 미쳤음
[6]
182
6
시발 쿼츠 없어서 호라이즌도 천장까지도 못가겠는데
55
0
섹스
[2]
72
0
ㄹㅇ 유부남 10명은 잡아먹을거같이생겨가지고는
[1]
108
0
외 잘해줌?
[8]
148
1
채용권 모자라는데 고민된다
[2]
63
2
흔드르라!!
[2]
55
0
건틀렛
오늘은 날이 아닌가
[1]
54
0
오늘부터 그레모리 지지합니노
45
0
이거 1000000000% 김하나 나온다
[14]
1993
52
갓갓갓
3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