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레모리 성능 구림 - 논리적 근거있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68
작성일
댓글
[3]
ㅇㅇ
소나기나기
Melange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레모리의 바 잡고 흔들고싶다ㅋㅋㅋㅋ
87
1
아니 카붕이들 왤케 귀엽냐 ㅋㅋㅋㅋㅋ
[3]
154
5
론리론리론리 론리론리론리~
[1]
51
0
그레모리 악마 어쩌구하지 않았음?
[6]
66
0
✋질문
허메골골 스충셋 부옵
[1]
81
0
MMM요즘 만화 왜안올라오노
[5]
165
0
그레모리 활용법으로 생각한게
[2]
137
0
그레모리 벗짤좀 그려주쇼
116
0
이래놓고 까보니 출격기 범위가 맵전체인거임ㅋㅋ
103
3
2.5배 쿼츠 이악물고 안파네
[2]
75
0
융핵페스티벌 미친거아니야?
[2]
75
0
명함 일괄 전달 초기화 언제임?
[3]
85
0
카흥! 사흥!
33
0
그레모리가 좆사기캐인 이유
[2]
132
2
근데 너희 얼마나 매맞고살았으먼
62
0
그레모리 어케 써야되려나
[9]
197
0
?? : 아니 좀 곱게 받어 새끼들아
[2]
102
6
협력전에서 쓸 수 있나
42
0
순애좋아하는 만취눈나<<이거 너무 사기임..
46
0
샬롯 제이나 각제 인겜병신이라 걱정햇는데 잘나온듯?
81
0
그레모리 실력캐인가
28
0
와 그레모리 엄청 예쁘네
70
0
그레모리 존나 도도할줄 알았는데
56
0
그레모리 성능 구림 - 논리적 근거있음
[3]
168
0
대회
(건공일척) 그레모리 수면 나왔는데 예선 이대로 강행할거에요
110
1
뉴비 스킨 아다 뗌 우효~~~~
[2]
78
1
이번엔 또 뭘로 분탕칠라고
18
1
천장은 쳐도 상관없으니
20
0
그레모리 앞라인 수면케면 pve 보다는 건전용으로 봐야하나?
[3]
99
0
그레모리 교미마렵네
[1]
75
0
이렇게 생긴애가
[1]
93
0
협력전 고단계에서 공깎캐 많이 찾던데
53
0
그레모리랑 로자랑 만나는 거 보고싶다
20
0
왜 융핵 퍼준대도 벌벌떠노ㅋㅋㅋㅋ
[2]
137
0
안이 발렌타인 이벤트 복각해줘
[2]
76
0
그레모리 성능은 안좋아보임
61
0
스비 물들어올때 노젓냐 ㅋㅋㅋㅋ
[2]
112
0
소신발언) 스킬 설명만 읽어보면 개똥캐 같음
[2]
156
2
저걸 어케 안뽑노
[2]
126
0
융핵 75개주면
[3]
101
0
그레모리랑 바 구석에서 순정만화 읽고싶다
36
0
융핵은 일섭 이벤트 그대로 주네
42
0
격전은 그대로임?
[1]
45
0
흔들면 신나!
[1]
68
0
그래서 그레모리 궁 효과가 머야
[8]
146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