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는 pve위주로 하다보니 건전용이면 무리해서 채용권박기는 애매할것 같은데

특수기도 없고 성능보니 출격해서 수면런하고 함선으로 튀는거 보면

성능은 애매할것 같은데 챈럼들 생각은 어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