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니 유나 풀초월해주고
각서윤 해주다가 요즘 별로라그래서 멈췄는데
융핵 어떤놈 먹여줄까??
격전지는 찍먹정도하고있고
다이브는 아직 45층
전당은 4층 돌고잇는레후
공략읽어보고 필요한놈 해주려고햇는데
워낙 공략덱이 개인차가 심해서 갈피를 잡기 힘든레후
팬릴 각선권이랑 이번 이벤트 각선권 아직 안썻음




미니 유나 풀초월해주고
각서윤 해주다가 요즘 별로라그래서 멈췄는데
융핵 어떤놈 먹여줄까??
격전지는 찍먹정도하고있고
다이브는 아직 45층
전당은 4층 돌고잇는레후
공략읽어보고 필요한놈 해주려고햇는데
워낙 공략덱이 개인차가 심해서 갈피를 잡기 힘든레후
팬릴 각선권이랑 이번 이벤트 각선권 아직 안썻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