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모리 꿀잼이네 ㄷㄷ

수비도 좋고 


전출해서 전열녹이기도 편하고


갠적으론 어차피 1~2개월후에는 수면저격용 케릭 또 나올꺼니까 뭐...

미카한번 꺼내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