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들고 볼 만화 없을 때마다 가끔 헌터x헌터 다시보는데 

처음 봤을 때 내가 너무 어렸던게 너무 아쉽고 허리아파서 휴재 오래하는게 너무 아쉽다.

개꿀잼이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