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꼬마인데 오래산 악마라 그런지 초딩처럼 막나가려다가도 주변 눈치 한번씩 보고 고마우면 고맙다고 하고 미안하면 미안하다고 확실하게함

체리노
자기 측근마저 막나간다고 할정도로 그냥 개초딩
저 온천 스킨에서마저 냉장고 쾅 열어서 우유 쳐마시고 쳐뱉는 꼬라지가 현실 개초딩 보는것 같아서 띠꺼움 2배
오히려 빌런 캐릭터들은 현실에서 칠수 없는 빌런짓을 하니까 딱히 감정 이입이 안되는데
얘는 진짜 현실 맘충이 오냐오냐 키워서 만든 싸가지 없는 초딩 같아서 정이 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