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도 4코스튼데...

그리고 시발 무한 수면은 너무한거 아니냐 ...치면 깨야지.. 

박정자 면역이랑 김하나 수면면역 미카스타 써야하는데..

요즘 건에서 누가 박정자나 김하나씀... 킹한테 다 쓸려나가는데 세리나 안쓰면



답은 미카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