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쌍우는 세리나 없으면 어떻게 상대해야했을까 나나하라치후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132 작성일 2022-02-19 03:28:07 https://arca.live/b/counterside/44746243 세리나 나올땐 박정자 뽑은사람들 뒤통수치고 베로니카 보내고 난리나는 애였는데지금보면 얘만큼 선녀가 또없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ㅇㅇ (121.179) 2022-02-19 03:29:18 삭제 수정 세리나가 없었으면 그런 성능으로 출시를 안 하는 게 정상인데, 스비라 또 모르겠다 펼쳐보기▼ ㅇㅇ (211.231) 2022-02-19 03:29:49 삭제 수정 뭐가 선녀라고 세리나가? ㅋㅋ 펼쳐보기▼ 나나하라치후유 2022-02-19 03:30:59 얘없으면 그럼 지금메타 어칼껀데 펼쳐보기▼ ㅇㅇ (211.231) 2022-02-19 03:31:26 삭제 수정 얘가 없었으면 이 꼴이났을까? 펼쳐보기▼ 나나하라치후유 2022-02-19 03:31:40 세리나 나오기전부터 킹 비숍은 있었어 펼쳐보기▼ 나나하라치후유 2022-02-19 03:31:50 그건 어케 설명할거 펼쳐보기▼ 나나하라치후유 2022-02-19 03:33:04 세리나 나올때가 한창 커리지 시즌인건 기억함? 펼쳐보기▼ ㅇㅇ (211.231) 2022-02-19 03:35:02 삭제 수정 암만봐도 지들이 무지성 상향박고 감당 못 하겠으니까 저딴거 낸걸로밖에안보이는데 그게 선녀인가? 펼쳐보기▼ 나나하라치후유 2022-02-19 03:35:26 내가 잘냈다고 했나 비교적 선녀라고 했지 좆같은거 맞음 펼쳐보기▼ 나나하라치후유 2022-02-19 03:37:12 커리지 킹때부터 알비온, 마타 베로니카,깡우 각우 이젠 재무장 슈발리에 까지 어쩔수없자나 이제와서? 펼쳐보기▼ ㅇㅇ (211.231) 2022-02-19 03:38:03 삭제 수정 ㅇㅇ 근데 난 저 좆같은년 절대로 선녀는 아니라고봄 펼쳐보기▼ 나나하라치후유 2022-02-19 03:37:41 난 아무리봐도 비교적 선녀는 맞다고봄 물론 지들이 싼똥 치울려고 낸거 맞음 펼쳐보기▼ ㅇㅇ (211.231) 2022-02-19 03:38:32 삭제 수정 세리나를 걍 전제로깔고 캐릭내는거같은데 ㅋㅋ 펼쳐보기▼ 나나하라치후유 2022-02-19 03:38:40 슬픈거지 그게.. 펼쳐보기▼ 나나하라치후유 2022-02-19 03:31:08 좆같은건 맞는데 없으면 안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중복 쓰알/스알은 무조건 존버임? [2] 지나가던선비 2022.02.19 97 0 갑자기 심신이 편안해짐 Cowshoesfrozen 2022.02.19 32 1 와 카사 평점 3.6이네 ㄷㄷ [6] 양하림 2022.02.19 143 0 내가 느낀거지만 카챈은 심연 그 자체다. [17] 뭐요왜요 2022.02.19 123 5 mmm한테 신지아 벗짤 커미션 맡기고싶다 Dhehej 2022.02.19 215 0 1점이 왜 겜수명깎아먹음? [2] ㅇㅇ 2022.02.19 116 8 꼬리는 어디에 달았을까...... [5] 알파버지니스 2022.02.19 81 0 의외의 팩트)허민은 카사와 관련없다 엔타로피닉스 2022.02.19 54 0 다이브 도는데 먼가 잘못대엇다 [10] 견로 2022.02.19 107 0 1점운동으로 게임수명 깎아 먹지않음 [6] 상점누나가좋아 2022.02.19 154 7 "뭐 1...1점운동을 한다고???" [31] 늑네에옴 2022.02.19 2070 99 그오가 참 상징적인 게임이다 [1] 클러스트 2022.02.19 73 0 아니 넥슨때문에 카사 망한다는것도 ㄹㅇ 웃음벨인데 ㅋㅋ [7] Dhehej 2022.02.19 226 6 한그오 평점 테러는 화력이 진짜 무시무시했지 [6] swratra 2022.02.19 144 0 근데 이벤트 함선을 진짜 쓸모있게 쓰는 방법이 [2] 엔타로피닉스 2022.02.19 93 0 1점테러가 먼 운동소리까지 나오냐 [9] copo 2022.02.19 162 -3 건틀렛 10코 차있을때 30초이상 안내면 한선 피까이게 해야함 [6] ㅇㅇ 2022.02.19 135 0 음 근데 슈퍼뉴가 자캐 좀 꼴리게 그리긴 했음 [6] 알파버지니스 2022.02.19 122 1 이벤트 함선은 대체 용도가 뭐임? [16] 지나가던선비 2022.02.19 152 0 ??:...... [6] 클러스트 2022.02.19 137 9 카사 일섭 분기점은 수영복임 [6] 상점누나가좋아 2022.02.19 252 0 1점 운동 최초가 카사였었나 [4] ㅇㅇ7 2022.02.19 113 0 판다 함선 Vs 삽니다 함선 ㅋㅋㅋㅋ [2] 미카스타 2022.02.19 72 0 쌍우는 세리나 없으면 어떻게 상대해야했을까 [15] 나나하라치후유 2022.02.19 132 0 그런데 확실히 재무장 평점 테러가 선례로 남긴 했네 [6] swratra 2022.02.19 129 0 오늘 점심 메뉴 [20] starseeker 2022.02.19 127 0 ?? : ........... [3] 뭐요왜요 2022.02.19 98 11 크트와서 엄마 폰 바꿔 드리는데 [13] 극한의가능충 2022.02.19 119 0 뿡 [3] 워렉 2022.02.19 58 0 다음주에 소빈이 재무장 안 나오겠지? [2] 클러스트 2022.02.19 73 0 1X살이라고는 믿어지지 않는 ㅇㅇ 2022.02.19 81 -4 리이 헤븐즈사인 그 상대는! [2] 로하림 2022.02.19 62 0 원피감 두개 중복적용됨??? [13] 아그럴수도잇조 2022.02.19 126 1 협력전/격전 ( ^∇^) [12] 페도죽어 2022.02.19 196 8 할카스 이렇게보니까 나쁘지않노 [9] ㅇㅇ 2022.02.19 175 0 카사 재무장으로 불탈 때 옆집에서 구경하는 거 꿀잼이엇는데 [3] ㅇㅇ 2022.02.19 110 0 오토로 건포빼다 다이아달았음 [6] 미나링 2022.02.19 100 0 스포 성냥팔이는 죄 지은게 많았지 [7] ㅇㅇ (221.148) 2022.02.19 206 3 저렇게 해서 스비마냥 대가리 박으면 해피엔딩일텐데 [7] ㅇㅇ 2022.02.19 86 0 에픽 평점 3.2까지 내려갔대 [7] swratra 2022.02.19 167 0 근데 일섭 터진 이유가 각성이 비싸서임? 각등이가 사기라서임? [7] ㅇㅇ (121.179) 2022.02.19 287 0 카사 매크로 써도돼? [12] 그디람 2022.02.19 214 0 카사가 별 1.1까지 내려갔던가 [3] uid136369 2022.02.19 120 0 오 뭐노 [2] 숲토끼 2022.02.19 6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2-19 03:38 +1 +2 +3 +4